[마케팅] 메가스터디(mega study)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2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메가스터디 ; 기업소개
2.메가스터디 : e-learning이란?
3. 메가스터디 : 시장환경 & 분석
4. 메가스터디 ; 소비자분석
5. 메가스터디 ; 자사분석
6. 메가스터디 ; 경쟁사분석
7. 메가스터디 ; BCG모델 분석
8. 메가스터디 ; SWOT분석
9. 메가스터디 ; STP분석
10.메가스터디 : 4P MIX분석
11. 메가스터디 ; 위험요소와 결론
본문내용
<중등부 시장의 소비자 분석>
중등 사교육 시장은 대입 시장보다 큰 규모로 약 5조원 이다. 현재 온라인 강의시장의 규모는 약 2%로 낮은 수준이지만 학생들의 선호도 높은 선호도와 시장 성장률을 생각하면 빠른 성장이 예상된다.
중등시장의 후발주자인 메가스터디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요인은 메가스터디라는 대입에서의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에 의한 간접 홍보효과와 뛰어난 최고의 중등 강사진 보강에 있다. 또한 업계 최초의 일대일 담임계 적용 등 차별화된 시스템 도입에 따른 것이다.
값 비싼 오프라인 수업의 수강료 부담을 해결 할 수 있고 뛰어난 스타강사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 것도 소비자들이 메가스터디를 찾는 이유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전략] 메가스터디 SWOT 분석
  • **2004년 4월WWW.MEGASTUDY.NET인터넷 마케팅팀 명 : 팀 장 : 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499 권 주 현 연락처 : 016 454- 5452팀 원 : 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9011 강 응 현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357 강 동 균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5521 김 광 영 국제 경영학부 3학년 9839491 송 경 택국제 경영학부 4학년 9839499 유 호 선기업소개내부환경분석메가스터디의 마케팅 전략SWOT & STP경쟁사 분석외부환경분석맺음말MEGASTUDY목차인터넷 마케팅 8조기업 소개 (연혁)2000.

  • [마케팅] 메가스터디 마케팅 보고서
  • 분석▷ 미 시 분 석≫ 경쟁사분석≫ 소비자 설문≫ 소비자 인터뷰▷ S W O T 분석≫ Strenth≫ Weakness ≫ Opportunity≫ TreatⅢ. 마케팅 전략▷ 4P≫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STP≫ Segmentation≫ Targeting▷ 현재마케팅≫ 스타마케팅 ≫ 신규회원 유치를 위한 마케팅 ≫ 리베이트를 제공하는 전략 ≫ 고객(수험생)관리 마케팅 ≫ KT와 제휴전략 ≫ 메가스터디 광고홍보물 Ⅳ. 성과 및 제안▷ 성과▷ 전망▷ 제안mega study메가스터디는

  • [경영전략] LG텔레콤 U+(LG유플러스) 경영전략
  • 메가스터디와의 전략적 제휴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보임.초, 중등부에서 증가하는 점유율을 고등부강좌까지 유지하기 위한 획기적인 전환점이 필요. 전략의 도출 (2) – STP 분석 - Segmentation온라인 교육 시장은 각 연령대별, 시험 과목별로 세분화 되어 있음. 메가스터디 역시 연령대별, 시험 과목별로 제공하는 교육 서비스가 상이함.*MegastudyMbest(Mjunior)중학생과 초등 고학년(4~6학년)을 대상으로하는 교육전문대학원교육과 출판 전문 자회사도 보

  • [마케팅] 메가스터디 성공사례
  • ☉목차Ⅰ.서론1.선정이유2.회사소개Ⅱ.본론1. 메가스터디 등장 이전의 시장 상황2. 마케팅 전략3. 경쟁사 분석4. SWOT분석Ⅲ.결론메가스터디의 향후 전략 및 방향참고자료&기사Ⅰ.서론1.선정이유현재 한국사회는 입시지옥, 학원득세 라는 말 등으로 표현될 정도로 치열한 입시경쟁이 진행되고 있으며 이것은 비단 최근뿐만이 아니라, 한국 경제가 발전하고 국민소득이 늘어감에 따라 대학진학이 일반화 되어가고, 수능제도가 실시된 이후부터 계

  • 온라인 & 오프라인 BIZ 모델 분석 및 설계
  • 메가스터디는 장기적으로 Brand 인지도 상승과 한류문화에 편승한 글로벌 교육 기업으로 성장이 예상된다. 국내 시장에서 국내 교육정책에 따라서 민감하게 기업의 매출이 반영되어 지고 있는 상황에서 해외로의 사업진출은 매출의 다변화에 큰 영향을 줄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곧, 기업의 경쟁력과 안정성을 확보하는 Biz. 수익모델이 될 것이다.2목 차기업개요 및 전략비교하나투어 Mega Study전략비교& Biz. Model 수정방안수정 Biz. SIS 분석 및 설계DF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