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서비스품질, 성공사례, 품질개선, 항공사서비스] 아시아나항공 서비스품질개선 성공사례(A++++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14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 품질사례에 대해 조사한 PPT입니다,
중복자료 아니고 제가 직접조사해서 올렸고
또한 파워포인트를 멋지게 꾸몄습니다,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 깔끔한 PPT로 꾸며놓았습니다.
- 목차
-
서론
개요 및 소개
본론:
품질개선전략 및 경영
아시아나4P
결론
향후비전 및 전략
결론도출
- 본문내용
-
아시아나 소개
서론
회사명
아시아나 주식회사
주소
서울 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립일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자본금 8,758억원
업종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보유대수
항공기 보유대수 64대 (2007년 10월말 기준)
운항노선
운항노선 국내선 12개 도시, 15개 노선
국제선 17개국 63도시 79개 노선(여객)
16개국 24개 도시 22개노선(화물)
아시아나 항공사
본론
아시아나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4.기내서비스
품질향상
1.전략적제휴
2.구조조정
3.ABM 도입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5.예약시스템
6. 고객 서비스 측정 제도
고객만족도조사
현장 감시
외부관련서비스 평가
아시아나 항공사
본론
아시아나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
플라잉매직서비스
외투 보관 서비스
- 참고문헌
-
*「항공운송관리론」, 정익준지음, 백산출판사
*「항공 관광론」, 박지사지음, 백산출판사
*「대한민국 일등광고의 20법칙」, 이태환지음. 디자인하우스
*머니투데이<2006.11.12>기사
*매일경제<2006.05.20>기사
* www.flyasiana.com 아시아나 항공 공식 홈페이지 참고
자료평가
- 헐,, 낚였음 내용이 하나도 없다니,,,
- katarin***
(2008.12.02 19:47: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