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17차(17茶)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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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및 제품소개
2. 환경 분석
3. SWOT분석
4. STP분석
5. 마케팅전략
6. 향후 전략
7. 결 론
본문내용
1965년 준공한 천안공장, 공주공장, 경주공장
2002년 준공한 신개념 유가공 공장 천안 신공장 등 최고의 시설
유아식 업계 최초 국가공인시험기관 KOLAS 인정받은 중앙연구소
전국 각지에 3천 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음
전지현 효과
低칼로리(0Kcal), 無카페인이라는
‘다이어트, 건강음료’ 이미지 부각
일반녹차와 다른 성분
부드러운 맛
체중 조절성분 등 건강영양소 함유
계속 커져가는 혼합차 시장의 규모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차 시장의 규모는 현재보다 커질 것으로 판단된다.
17茶를 겨냥한 유사제품들이 출시
차 시장 규모의 확대와 더불어  17茶의 매출규모도 동반 상승
한동안 혼합차 시장의 규모가 잠식 되지는 않을 것
차 음료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웰빙 트렌드)
17 차는 차의 떫은 맛 대신 혼합차의 부드러운 맛
건강적 기능이나 지역의 특산물을 강조하는 상품보다 세련된 이미지
참고문헌
17tea.namyangi.com
company.namyangi.com
www.cheil.com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nso.go.kr
www.kbizweek.com
www.thinkfoo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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