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데이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9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I. 조사 개요
조사 배경 및 목적
조사 방법
응답자 특성별

PART II. 주요 조사내용
국제 전화 번호 인지도
국제 전화 이용 행태
002 경쟁력 진단
국제 전화 광고 평가


PART III. 요약 및 결론

PART IV. LG DACOM 대응 전략
본문내용
전반적으로 번호나 요금체계에 대해 인지도가 낮으며, 번호 선택시 정보탐색 역시 소극적임.
국제전화 이용 절차에 있어서도 이용전 정보를 미리 탐색하거나 대안 브랜드를 비교하는 고관여 사용자들 보다는 사용할 번호를 선택한 후 바로 이용하는 저관여 사용자들의 비중이 큼.
따라서, 눈에 띄는 광고 및 프로모션 활동으로 번호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등 가시적인 마케팅 활동이 효과적이라고 판단됨.
그러나, 20대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정보 탐색이나 요금 체계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비중이 높아, 향후 이들을 대상으로 한 차별적인 마케팅 활동 방안이 필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파크 & 삼성몰 & CJ몰 비교분석
  • 분석 하나포스사이트 제안서인터파크 과제전문성 없는 사업 다각화B2C방식의 타격배 송 문 제인터파크의 과제본업에 충실일부 C2C방식으로전략 선회 입 점 업 체 관 리해 결 방 안하나포스사이트 제안서3. 삼 성 몰하나포스사이트 제안서삼성물산의 유통과 지사설립, 마케팅, 기업홍보,문제해결, 정보수집, 계열사 관리 등의 능력을바탕으로 설립안정적인 통합운영시스템• On/off line의 연계로 시너지 효과를 이용.• 창고형 방식을 선택하

  • [기업윤리]KT의 윤리경영 사례
  • 마케팅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3) 정보 시스템 통합 구축의 혼란KT 와KTF의 정보 시스템 통합으로 인한 조직 내구성원들이 혼란이 야기되고 시스템 통합 방향성이 미비하다.(3) Opportunity1) 세계화로 인한 글로벌 사업 확대 기회KT는 유무선 통합 서비스의 강점으로 국외 진출을 기대할 수 있다. 국외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글로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제 3세계의 경우 이동통신시장보다는 유선인프라의 진출을 추진할 것으로 보여 진다.2) IPTV

  • 인터넷쇼핑몰 레포트
  • 마케팅 업무경쟁분석 업무 업무 분석다음 pg사에 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 부분은 교과서에 추가적으로 나온 부분이고 여러분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 설명 드리겠습니다. Pg사란 payment gateway 즉 결제 대행 시스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쇼핑몰이나 일반 기업가 카드사와 직접 결제계약을 맺는 것은 힘듭니다.그래서 kcp 올더게이트 이니시스 KS넷 엘지데이콤 등의 PG사가 해당 업체와 계약을 맺고 각종 카드계약 및 정산을 대행해주는 것입니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분석해 고객을 세분화하고 목표고객을 선정하여 판촉ㆍ특전ㆍ우대전략을 경쟁적으로 실시중이다.국내 주요 인터넷쇼핑몰로는 삼성몰, 한솔CSN, 인터파크,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LG홈쇼핑, CJ39쇼핑, 시앤텔, 한국텔레마케팅이 있다.현재 유통산업의 B2B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한 정보화전략 계획(ISP)을 추진중이나, 선진기업들에 비해 국내 유통산업의 B2B수준은 상당히 낮은 편이다. 세계적 추세는 동일업종내의 경쟁자들끼리 제휴하

  • [마케팅] 네이버 VS 구글 인터넷 마케팅 비교
  • 마케팅의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음.■ 바이러스 마케팅•컴퓨터를 통해 자료를 다운로드받을 때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침투되듯이 자동적 으로 홍보 내용 또는 문구가 따라 나오게 하는 마케팅 기법.•미국의 무료 전자우편인 이 처음으로 시도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보편화됨.6.인터넷 마케팅 영역■ B2C(Business to Customer) : 기업과 소비자 간의 거래 •기업과 소비자 간의 전자상거래로 현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유형.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