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배너광고 발표A+ 과제제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터넷 배너광고

- 배너광고 정의
- 배너광고 게재 종류
- 배너광고의 장단점
- 배너광고의 형태와 효과
- 배너광고의 반응지수
- 배너광고의 효과증대
- 대화형 배너광고
- 배너광고 종류별 장단점
- 인터넷 배너광고 추이및 전망(세계)
- 인터넷 배너광고 추이및 전망(국내)
본문내용
배너광고정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띠 모양으로 만들어 부착하는 광고

특정 사이트의 한쪽에 웹사이트의 이름이나 홍보내용을 링크하는
그래픽 이미지

마치 현수막처럼 생겨 배너(banner)란 명칭으로 불림

미리 정해진 규격에 동영상 파일 등을 이용하여 광고를 내고 소정의
광고료를 지불

광고효과를 분석하기 위해 배너가 사용자들에게 보여진 횟수나
일정 기간 동안 배너 그래픽이 다운로드된 횟수를 세어 광고주게 알림

처음에는 사각형 모양에 도메인과 사업내용을 알리는 단순한 형태로 시작

요즘에는 동영상을 넣거나 홈페이지를 열면 화면에 고정적으로 배치되는 등 다양화


배너광고게재종류
자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사이트

커뮤니티 카페의 메인 페이지

제휴 마케팅을 통해서 배너 광고
- 아이라이크클릭, 링크프라이스 등

포탈사이트 배너 광고

<중략>
배너광고형태와효과

조회수가 높은 검색엔진(Search Engine),
방송(Broadcasting),
신문 사이트(Newspaper)
홈페이지의 악세서리(Accessories)로도 이용

식상한 배너 광고에는 사용자들이 흥미를 느끼지 않게 되는데
이를 <Banner Burnout>이라고한다.

따라서 고정적으로 게재하는 경우는 1주일에 1번 정도의
사이클(Cycle)로 광고의 형태나 창의성 있는 형태로 변경
하면 효과가 크다.
최근엔 보다 다양하고 특이한 형태로 노출되고 있으며
연예인들을 통한 인터넷 배너 광고는 파급효과가 크다.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기업경영] 국민연금관리공단과 국민연금제도
  • 광고나 리플 등도 젊은 층에 초점을 맞춰서 하려고 노력 중이다.)(나) 국민연금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젊은 층에 과도하게 주어지고 있다는 지적현재 40대 이상의 분들은 부모님들을 모시고 살아오시면서 그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하셨기 때문에 그 분들과 젊은 세대들과 동등하게 부담시킬 경우 그 분들에게는 이중적인 부담을 지우는 셈이 된 다. 현재 우리사회의 가족문화도 부부중심의 핵가족화로 급격하게 변하고 있고, 부모님들을 모시지 않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인터넷, 나모인터랙티브, 유니텔비즈니스인터넷, SK텔레콤 등2000년 5월~8월 (주)***엔젤다이어트 마케팅팀 대리 주요 업무: 언론/매체 홍보, IR, 광고 및 브랜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타겟 메일), 신규사업 전략기획,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업무, 다이어트 책 기획 및 출판 등2000년 9월~현재 ***닷컴㈜ 홍보마케팅팀 과장 주요 업무: News Release, PR-매체 관리․라디오/전광판/배너광고/브로슈어 등 자체 광고 제작․이벤트 집행․엑스포 참가, 광고마케팅-광

  • [콘텐츠기획론] 창작 UCC 사이트 기획안
  • 광고를 서비스하는데 다른 이유가 아니라 직접적으로 과금하는 방식으로는 사람들이 거부감이 크기 때문에 광고라는 (.)를 쓴거잖아요. 아직은 우선 기본적으로 인터넷문화에서 돈을 쓴다는 개념이 거의 없잖아요 그리고 아무리 UCC가 좋은내용이라고 해도 혹시 우리가 인터넷에서 마음먹고 그 이상의 자료를 구할 수 있는데 과연 돈을 주고 보겠냐는 아니죠 엄청난 메리트가 있거나 혹은 우리가 그 외에 저작권이 있는 영상에 접근해서 볼 방법이 없

  • [경영학, 마케팅] 그린마케팅 성공사례
  • 과제로 선택한 뒤 많은 책을 찾아보고, 논문을 찾아보고, 인터넷을 찾아보니 그린마케팅에 관한 자료가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신문기사를 찾기 위해서 돌아다니다 보니 과거에서부터 최근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많은 그린마케팅에 관한 기사를 볼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그린마케팅은 훨씬 우리의 가까이에 있다는 것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마케팅 원론을 배울때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도 마케팅은 어려운 것이라고만 생각하고, 접근

  • [유통관리사시험] 유통관리사2급모의고사및2006년~2008년2차시험및핵심요약
  • 인터넷마케팅의비교에대한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10- 10 -대중마케팅다이렉트마케팅인터넷마케팅마케팅 ①채널라디 TV,오 신문 ,메일 인터넷마케팅 ②주체광고대행사광고대행사및 담당회사회사와 고객마케팅 ③효율성측정매우 높다. 매우 낮다. 높다.마케팅 ④정보수집매우어렵다. 어렵다. 쉽다.77 조직구조는조직의목표달성을위한구성원의배치라고할수있다 다음중조직구조에대한설명으로옳지않은것은 . ?공식화의 정도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