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마케팅] 마케팅프로젝트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5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만든 lg텔레콤의 신제품개발임
A+맞은 자료
목차
1.프로젝트소개
2.기업소개
3.환경분석
4.swot분석
5.목표설정
6.마케팅전략수립
7.마케팅믹스개발
8.실행프로그램
본문내용
정치˚법률적 환경

IT 활성화 정책
정부의 이동통신 분야 정책
선정업체 정책
규제 중심의 정책
주파수 재분배 방침
010 통합번호
기간통신역무통합
참고문헌
마케팅원론
레포트샵-lg텔레콤7p분석
인터넷검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윤리경영] 비타민음료시장의 윤리
  • 프로젝트를 마치며지표를 개발하여 안전성, 사실성, 도덕성, 광고의 네 가지 측면으로 기업을 평가해 본 결과, 다른 기준에 비해 도덕성이 현저히 낮은 모습을 나타내었다. 우리가 조사해 본 바 현재 비타민 음료 시장은 윤리적인 면에서 낮은 평가를 받고 있다. 따라서 향후 비타민 음료 시장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성장 중심의 경영 일색 보다는 윤리적인 면도 함께 고려해야 할 것이다.정기모임보고서제출자료분석PPT 작성자료수집4

  • HOT6 핫식스 SWOT 분석 STP전략 및 발전방향
  • 마케팅 』, 김상현 외(9인 공저), 이프레스, 2011.☞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6362484&cp=nv ☞http://cafe.naver.com/9ssam/2476☞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040039.htm☞식품외식경제신문☞마케팅 제 10장 광고와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ppt p.7☞http://blog.naver.com/dmswl6846?Redirect=Log&logNo=80156880649☞http://nayoung520.blog.me/60105602199☞http://blog.naver.com/afeleia?Redirect=Log&logNo=110084360038☞www.facebook.com/hot6ix/☞http://www.wikitree.co.kr/main/newsview.php?id=7081

  • [글로벌경영] LG전자`휘센`의 국제경영전략분석- 휘센의 중국시장진출
  •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료는 모든 조원이 함께 찾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분석 파트를 나누어 역할을 분담하였습니다. 시사점과 결론 부분은 수업시간의 토론시간을 틈틈이 이용하고 별도의 만남을 가져 토론하였습니다. 김다윤 - 보고서 개요 및 전체 보고서 정리 김민구(발표자) - ppt 작성 김두만 - 국제 마케팅 요약정리 김용석 - 국제 마케팅 요약정리 김미혜 - 선정이유 및 기업분석 요약정리 김보민 - 기업, 브랜드분석 요약정리* 조원 두

  • [마케팅조사] 매출 상승을 위한 박카스 마케팅전략
  • 프로젝트 주제 점검5/18 (수)4:00 PM, 포스코관 컴퓨터실(B1)SPSS 통계 프로그램 이용해 기초분석 실시5/18 (수)11:00 PM, MSN기초분석 통한 재논의 및 응용통계 추가 실시 토론5/19 (목)5:00 PM, 포스코관 컴퓨터실(B1)SPSS 통계 프로그램 이용해 가설 검증5/19 (목)9:00 PM, MSNSPSS 결과를 통한 프로젝트 방향 재논의5/21 (토)10:00 AM ~10:00 PM, MSN발표용 PPT작성5/23 (월)7:00 PM, 이화사랑 & 컴퓨터실교수님 코멘트를 참고, 최종 보고서 작성을 위한 프로젝트 주제 재논의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마케팅을 계속 하실건지 대중화시킬 계획이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현재는 연령 마케팅을 하지 않습니다. 단지, 한방적으로 여성이 35세를 전후로 급격히 피부상태가 달라지기 때문에 언급했던 것입니다. 그 이하 연령대가 사용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점은 없습니다. 약을 먹을 때 많이 아픈 사람은 효과를 많이 보고, 덜 아픈 사람도 낫기는 하지만 체감으로 느끼는 효과는 많이 아픈 사람이 느끼는 것 만큼은 아니라는 것과 같은 이치죠5.타 회사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