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IMC] Hite! 맥주업계 1위를 사수하라. IMC측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7.04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MC적 측면에서 작성한 광고기획서 입니다.
목차
Index

1. 제품분석
2. 소비자분석
3. 전략
본문내용
가격구매자들을 자사제품 구매자로 이동
부드러운 맛 강조
타사제품과의 차별성 강조
저렴한 가격에 품질도 최고라는 인식 각인
참고문헌
Hite homepage
Cass homepag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판촉] 하이트맥주 HITE 브랜드 IMC사례 분석
  • IMC도구별 전략-광고-판촉-PR-이벤트1)매체 스케줄링2)매체 계획(전략)*제품전략 ( Product )2) 가격전략 ( Price)3) 촉진전략 ( Promotion )4) 유통전략 ( Place)5) 경쟁제품 마케팅 전략비교1.기업소개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본사를 둔 맥주 회사주 제품은 맥주, 양주, 생수1933년에 조선맥주로 시작, 크라운맥주 후속으로 내놓은 하이트 맥주의 대히트에 힘입어 1998년에 하이트 맥주 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변경 현재 HITE BREW라는 이름으로 한국증

  • 국내 맥주시장 전반적 분석 및 마케팅 전략_OB맥주의 사례를 중심으로
  • 맥주 분석, 특징IV. 소비자분석1) 전반적인 소비자의 특징2) 시장 변화에 따른 소비행태 변화3) 맥주 시장 유통 경로 4) 현재 소비자 시장의 전반적인 현황5) Personal Interview6) 소비자 분석 요약7) 소비자 분석 결과8) 소비자 분석 최종 결론V. 광고전략1) What To Say2) 맥주에 대한 래더링3) 시장 세분화4) 맥주의 잠재적 신화 VS 브랜드 신화5) Brand Concept6) How to say7) IMC전략* 참고표, 그래프 설문조사문항I. 한국 주류 시장의 전반적 상황1) 한국인의 음

  • [광고경영] “하이트 VS 하이트 프라임” 광고 및 IMC 분석
  • 맥주 출시로 매출 확대• All malt 공법을 이용한 순수 보리 맥주의 맛과 향•오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 의사를 최대 반영한 제품• 해외 고객 관련 정보 부족• 모델관련 광고비용 증가• 신제품 개발 부진• 하이트와 유사한 광고• 프라임 만의 고급 IMC마케팅 부재(대학생 스키캠프, RF온라인 협찬 등이‘하이트’의 이름으로 행해짐)Opportunity• 타겟시장확대(소주-> 맥주)• 저알콜 주류선호 확산• 맥주 주세 삭감 시책• 세계 유수

  • 하이트진로 HITE 기업경영분석과 하이트진로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문제점분석및 하이트진로 새로운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맥주 산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즉, 우리나라의 사회문화적 환경과 음주문화는 뗄 레야 뗄 수 없는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리고 맥주 소비는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이므로 맥주산업에 집중해 연구해보기로 하였다. 그림 하이트진로, 오비맥주 맥주시장 점유율 추이2. 연구 대상 국내 맥주 시장은 하이트진로와 오비맥주가 양분해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맥주 업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오비맥주에 의해 밀려나면서

  • [광고경영론] Hite 하이트 맥주 브랜드광고
  • 광고를 쉬다가 07년엔 일반모델기용 후,카스 급성장한 08년부터 다시 다양한 컨셉을 둔 오리발식 광고 방영. ’09 상반기 빅뱅편Branded Entertainment AD3-2.광고 컨셉(무리하게 변화시도)2009-11-182210대 소녀들의 우상 빅뱅과20대의 트랜드 이민호와 산다라박3-2.광고 컨셉(무리하게 변화시도)23카스와 하이트 둘다 B*E를 시도하였지만 광고 주목도는 상반되었다.카스= 공개 일주일 만에 200만회 이상클릭과 음원챠트의 2차례 1위.2009-11-18hite맥주의 ATL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