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기획서] 애완동물 건강보험 카피라이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며

Ⅱ. 광고 전략 및 기획

1. 분석

2. 광고기본계획 단계

3. 광고표현전략 단계

본문내용
❍ 브랜드 네임: Pet's lite
❍ 헤드라인: 뽀삐는 아파도 좋아. 아빠도 좋아!
또 다른 가족, 애완동물사랑보험


Ⅰ 들어가며

◎ 내년부터 발효되는 신동물보호법에 따라 애완동물에 대한 보호와 관심이 더 커지면서 국내 동물보험 시장 역시 최대 4000억원대 시장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동물보호법이란 내년부터 서울시내 모든 애완견에 대해 전자칩 부착을 의무화하는 것으로 이를 어기면 과태료를 물어야 해 무책임하게 버려지는 애완견 수가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이번에 법이 발효되면 애완견을 끝까지 보호하고 관리해야 할 강제성이 생기게 되기 때문에 애완견 소지자들은 이에 따른 의료비용 부담 증가가 불가피하다. 그러나 국내에는 관련 보험 상품조차 하나 없어 우려가 된다.
보험개발원 관계자는 “한국의 예상 가입률을 20%로 할 경우 보험료는 1000억원 내외(가구 소유율 30%, 마리당 보험료 10만원)일 것”이라며 “가구 소유율 40%에 40만원의 보험료로 추정할 경우 3837억원에 이르는 거대 시장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따라 국민의 애완견 관리에 대한 관심과 비용이 증가할 것을 겨냥해 애완동물에 대한 종합보험 Pet's lite가 하반기쯤 출시될 전망이다.

◎ "Pet's lite" 의 의미
애완동물을 가정에서 기를 경우 애완동물에게 들어가는 비용적인 부담이 크다. 하지만 자사의 "Pet's lite" 보험에 가입하게 되면 그에 따라 지원되는 각종 할인 혜택과 서비스로 인해서 애완동물을 기르는데 소비자들이 갖게 되는 부담을 덜게 된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애완동물과의 아름다운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광고, 브로슈어, 리플릿 기획 및 제작(카피라이팅)주요 광고주: 한글과 컴퓨터, 어도비, 다우데이타시스템, 트라이콤, ipopcorn, ITM컨설팅, 019 LG텔레콤, LG 전자, 대한투자신탁, 동방제약, IB인터넷, 나모인터랙티브, 유니텔비즈니스인터넷, SK텔레콤 등2000년 5월~8월 (주)***엔젤다이어트 마케팅팀 대리 주요 업무: 언론/매체 홍보, IR, 광고 및 브랜드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타겟 메일), 신규사업 전략기획, 공동 마케팅 및 제휴 업무, 다이어트 책 기획 및 출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광고촉진에 대한 의사결정, 판매분석 및 예측 등 각종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시장조사업무를 말하여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시장조사분석가(marketing researcher) 이다. 시장조사분석가는 기업의 마케팅분야 정책전략결정에 합리적이고 타당한 근거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환경의 적응에 필요한 사항을 수입분석평가하여 만들어 내는 제반업무를 수행한다. 이와 같이 시장조사분석가는 특정상품에 시장성이 있는지, 소비자의 구미에 맞는지,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광고촉진에 대한 의사결정, 판매분석 및 예측 등 각종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시장조사업무를 말하여 이런 일을 하는 사람이 시장조사분석가(marketing researcher) 이다. 시장조사분석가는 기업의 마케팅분야 정책전략결정에 합리적이고 타당한 근거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환경의 적응에 필요한 사항을 수입분석평가하여 만들어 내는 제반업무를 수행한다. 이와 같이 시장조사분석가는 특정상품에 시장성이 있는지, 소비자의 구미에 맞는지,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광고/기획/광고디자인)67. 자기소개서(광고/마케팅/홍보/신입)68. 자기소개서(광고업/기획/마케팅/홍보/경력)69. 자기소개서(광고업/카피라이터/신입)70. 자기소개서(광고회사/카피라이터/신입)71. 자기소개서(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경력)72. 자기소개서(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

  • 현대광고와카피전략3공통 광고의소비자 미치는여러가지요인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 시각화방법 카피copy창작 FCB모델 카피라이팅copywriting 설명하시오00
  • 현대광고와카피전략3공통 광고의소비자 미치는여러가지요인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 시각화방법 카피copy창작 FCB모델 카피라이팅copywriting 설명하시오00미디어영상학과 현대광고와카피전략3공통 1.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2. 광고의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에서 시각화 방법 15가지가 제시되고 있는데, 15가지 모두 다 자세히 설명하시오. (10점)3. 인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