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싸이월드 MPR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싸이월드 소개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6. 4P 분석
7. STP 분석
8. MPR 사례분석
9. 싸이월드 성공요인
10. 향후전망
- 본문내용
-
Opportunities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한 마케팅 전개
프리첼의 유료화와 달리 “싸이월드 평생 무료화 “를 토대로 유저들의 신뢰를 확보함
미니홈피 개념을 타 사이트 들이 도용하게 되면서 이슈화가 되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런 홍보 효과 획득.
싸이월드는 우리가 만든다 라는 클럽을 운영하여 개편 내용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 즉 싸이월드는 고객과 함께 간다는 이미지
또한 싸이 메인에는 그날의 이슈가 되는 내용 게재 , 투데이 맴버 , 미아찾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호기심 자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