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원론] 싸이월드 MPR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4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싸이월드 소개
2. 외부환경분석
3. 내부환경분석
4. 경쟁사 분석
5. SWOT 분석
6. 4P 분석
7. STP 분석
8. MPR 사례분석
9. 싸이월드 성공요인
10. 향후전망

본문내용
Opportunities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기반한 마케팅 전개
프리첼의 유료화와 달리 “싸이월드 평생 무료화 “를 토대로 유저들의 신뢰를 확보함
미니홈피 개념을 타 사이트 들이 도용하게 되면서 이슈화가 되었고 이를 통해 자연스런 홍보 효과 획득.
싸이월드는 우리가 만든다 라는 클럽을 운영하여 개편 내용에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 , 즉 싸이월드는 고객과 함께 간다는 이미지
또한 싸이 메인에는 그날의 이슈가 되는 내용 게재 , 투데이 맴버 , 미아찾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호기심 자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실패사례]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Ⅰ. 서론Ⅱ. 마케팅 개념의 확대Ⅲ. 새로운 마케팅 개념1. 관계 마케팅2. 개별 마케팅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3. 서비스 마케팅4. 그린 마케팅Ⅳ.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사례1. CGV 마케팅 전략1) SWOT분석에 따른 CGV2) STP전략3) 마케팅 믹스(4Ps) 전략2.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현황과 특징2) 싸이월드에 내재된 심리 기저3) 싸이월드 문화의 마케팅적 적용Ⅴ

  • [경영학원론] 싸이월드 창업주 이동형 분석
  • 경영학원론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이동형 창업주 및 前 대표이사Ⅰ. 여는 말Ⅱ. 이동형씨와 싸이월드와의 인연Ⅲ. 경영자로서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점1. 통찰력 - 정확한 시장 상황 분석 및 수요 예측2. 경쟁사에 대한 성공적인 대응 전략3. STP 분석을 통해 본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4. 용기 있는 결단, M&AⅣ. 경영자로서 부정적으로 평가하는 점1. 일본시장 진출 실패2. 경영혁신의 지속적 추진 미흡3. 핵심역량의 강화 미흡Ⅴ. 맺

  • [경영사례] `싸이월드`성공사례 분석
  • 사이좋은 사람들 ‘싸이월드’ 성공사례 분석•Abstrt 삼성경제연구소가 선정한 2004년 최고의 히트상품은 ‘싸이월드’ 였다. 싸이월드는 서비스 개시 3년 만에 1000만명 이상 회원을 모았으며 이는 우리 나라 인구 중 노인과 갓난아이를 빼면 3/1이 싸이월드의 회원인 셈이다. 싸이월드는 타경쟁사의 커뮤니티 유료화에 반해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SK와 커뮤니티와 싸이월드가 합병 되면서 더욱 활발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있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싸이월드>1. 회사소개싸이월드는 생활을 기록하고 세상과 소통하는 ‘싸이월드 블로그’, 친구들과의 만남, 정보공유, 인맥 만들기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싸이월드 클럽’, ‘백보드차트’ 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낸 ‘싸이월드 BGM, 온라인 사회참여 문화를 선도하는 ’사이좋은 세상‘, 앞서가는 모바일 컨버전스 서비스인 ’모바일 싸이월드‘ 등 네티즌 요구에 맞춘 감각적이고 신선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최강자로 거

  • 싸이월드 등장 배경, 특징, 긍정적 측면, 부정적 측면, 구체적 사례, 유래,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조사분석
  • Report( 싸이월드 등장 배경, 특징, 긍정적 측면, 부정적 측면, 구체적 사례, 유래,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조사분석 )목 차Ⅰ. 서론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