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2008년 기아자동차 새로운 `모닝`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7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광고론] 2008년 기아자동차 새로운 `모닝` 광고기획서
본문내용
드라이빙 페스티벌
패션브랜드 EXR 패션쇼 제휴 신차 런칭
파티

새로운 네이밍 : 여성고객에 적극 대응
기아 뷰티 시네마 데이
펀키아 홈피 여성회원 대상 영화 초대
세라토 여성 드라이빙 스쿨
자체 조사결과 프로모션 참가 의향 7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조사]매출증대를 위한 `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A+리포트)
  • 새로운 ST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11. 마티즈의 새로운 마케팅컨셉1) LAB Marketing (Like A Bicycle Marketing) 2) LAV Marketing (Like A Virgin Marketing)12.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1) 친환경마케팅2) Mom 마케팅3) IMC 전략‘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지난 10년간 우리나라는 경차가 인기를 끌지 못했다. 나오는 경차마다 사람들의 외면을 받고 단종되고 말았다.(2002년 12월 현대 아토즈 단종, 2004년 7월 기아 비스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중간 1주차~7주차
  • 광고와 이메일, 개인화된 페이지를 제공하여 준다.2) 오프라인 상의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 델컴퓨터와 기아 소울자동차, 세분화의 단위를 소비자 개인에 맞추는 경우가 증대되었다. 델 모델은 소비자취향에 따라 메모리, CPU, 하드디스크, 외관색상등을 마음대로 주문하였고 기아자동차가 소울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 개개인의 입맛대로 외관을 꾸밀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였다. 많은 기업들이 미래의 시장관리 방향으로서 개인화에 주목하고 있다

  • [광고론] 기아자동차의 `모닝` 광고분석과 스토리보드(광고기획서)
  • < 목 차 >Ⅰ. 들어가며Ⅱ. 본론1. 기아자동차 ‘모닝’의 Background2. Objectives3. 설문조사 결과와 분석4. 벤치마킹 사례 - i30, 세라토 뷰티5. 모닝의 예전 광고와 경쟁제품 마티즈의 광고 분석6. ‘모닝’의 Positioning7. 2008년 ‘모닝’의 Story BoardⅢ. 나오며 Ⅰ. 들어가며수많은 기업들은 보다 다양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시장을 가능한 한 빈틈없이 점유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보다 발전된 기술과 제품을 이용하여 소비자들의 높은 안목과 새로운

  • [광고론] 2011 All NEW MORNING(기아자동차 모닝)2차 캠페인 기획서
  • 한계점에 따라 2차 캠페인의 목표를 분명히 하였다.“기존 경차와의 확실한 선 긋기”concept 도출1. 기존 경차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작다, 에어백은 무슨, 디자인은 욕심, 안전하지 못함2. 그러나 시대는 변화하였다이제 경차도 실용성과 함께 우수한 성능이 겸비되어야 함3. 이 시대가 원하는 자동차는 모닝이다혁신적인 이미지, 국내 최고 스펙을 가진 모닝은 경차의 새로운 프리미엄의 지평을 연다.over the night, morning“참고 문헌(Appendix)

  • 비즈니스데이터 통신 RFID를 이용한 은행 CS 강화 방안
  • 광고 효과 - 사례를 중심으로 1. 한국타이어 2. 아시아나 3. 신한카드 4. 액티언 5. 하우젠드럼세탁기 6. BC 카드 Ⅵ. 애드무비가 나아가야 할 점 Ⅶ. 애드무비의 사례 1. 2008년에 4부작으로 만들어진 쌍용 자동차의 애드무비2. 모토로라의 애드무비 3. 이병헌과 한채영이 주연한 영화로 알려진4. 해외의 애드 무비 사례5. ‘보디가드’ CF 6.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CF 7. 팬틴 광고 해외사례 8. 기아자동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