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오리온 PowerBar 파워바 기술제휴와 저가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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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1.PowerBar.com
2.파워바코리아
3.오리온선정이유

Part #2
1.경쟁사 분석
2.Targeting

Part #3
1.4P전략
2.목표 및 기대효과
3.기대효과
본문내용
곡물을 원료로 하는 제품을 개발,
파워바의 필요원료에 대한 소싱을 확보하고 있는 상태.
프레싱 가공기술 능숙 - 기존 바 형태 외에도 미니형태나 스틱형태 등 여러 유형의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역량을 보여줌.
생산비 절감의 효과
- 곡물 가공과 믹싱, 프레스 등의 공정과정을 새롭게 편성하여
파워바 생산라인으로 활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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