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메가마트(Megamart, 매가마트)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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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선정동기
2. 기업 소개
3. 환경분석
4. 마케팅 전략분석(국내, 해외)
5. 성공 요인 분석
6. 확인된 문제점 제시
7. 개선된 마케팅 전략(국내, 해외)
8. 결론
본문내용
2. 기업소개 – 1) 경영철학 및 현황

현황
70년대 당시 낙후된 유통업의 개선 및 발전
1981년 슈퍼마켓 업계의 선두주자로 부상하는 기틀 마련
1993년 당시 국내 유통업체의 선두자리를 유지

경영철학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편하게 보다 빠르게 “ 고객감동의 서비스 실현”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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