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17차 기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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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한 상품 : 물(몸이 가벼워 지는시간 17茶)

STP 분석

마케팅 믹스

가격전략

촉진전략


느낀점
본문내용
선정한 상품 : 물(몸이 가벼워 지는시간 17茶)

선정이유

요즘 우리가, 물을 사먹는 경우를 종종 발견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고 다양한
CF광고로 영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제주 삼다수, 오늘의 차, 동원샘물,
보성녹차, 17차, 옥수수 수염차등의 많은 물들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비하는 것이고 더욱더 몸에 좋은
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상품이기에
조사해보고싶어 판매량도 많고 다양한 광고를
선보였던 17茶를 선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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