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관광경영,외식경영] 서브웨이 샌드위치와 드루카 회장의 리더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슬라이드 맨 첫장 아래에 슬라이드 노트 란에 발표대본도 첨부하였습니다.
목차
SUBWAY? Restaurants' Founder Fred DeLuca

1. About Subway
2. History & Development
3. Jared & 7 subs under 6
4. Subway Fresh-fit Choices
5. TV Commercials
6. Subway's Secret
7. SWOT analysis
8. Fred DeLuca's Lessons
9. Fred DeLuca's Readership
본문내용
1965년 17세의 대학 신입생이었던 프레드 드루카와 그의 아버지의 친구였던 핵 물리학자 피트 벅 박사에 의해 자본금 천달러로 설립

첫 매장은 '피트의 초대형 잠수함 샌드위치'라는 이름으로 같은 해 8월 28일 미국 코네티컷 주 비리짓포드에서 개점

이후 여러 번의 시행착오 끝에 9년뒤인 1974년부터 본격적으로 체인 사업 시작
참고문헌
작게 시작하여 크게 성공하라 - Start Small, Finish Big
(Deluca, Fred / Hayes, John P. 지음, 시대의 창, 2004)
http://www.subway.com
http://www.subwayfreshbuzz.com
http://www.inc.com
http://www.entrepreneu.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청년실업과 창업
  • 경영상담자문지원에 역점을 두고 있고 이를 새로운 지원정책의 핵심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코칭(coaching)을 통한 동반자문지원을 활성화하여 기업활동을 존속시키며 그 기업이 성공적으로 성장하도록 적극지원하고 있다. 이런 목적이 효과적으로 달성되도록 정부, 관련기관 및 단체들이 네트워크망을 통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정보지식경험을 공유하여 기업이 서로 발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도 삼고 있다.독일의 이 지역

  • [경영학]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 -한국 맥도날드 시장 점유율 1위 위한 전략
  • 경영에 더 어려움을 격고 있다. 맥도날드의 장점이었던 탁월한 지리적 선점이 현재 잘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고, 웰빙 열풍에 부합되지 않는 높은 칼로리와 지방 함유량, 건강에 좋지 못한 Junk Food라는 인식, 거대 기업으로서 활발한 안티 운동의 대상이 되어 변화를 필요로 하고 있다. 2. 대책 정리차별화되고 통일된 맥도날드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웰빙에 맞게 좀 더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건강에도 좋은 부담없는 맥도날드가 되도록 할 것이며, 제

  • [호텔경영] 프랜차이즈산업
  • 호텔 프랜차이즈 ☞ ex)메리어트 호텔1. JW 메리어트 브랜드는메리어트 브랜드 중 가장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시설을 완비한 특 1급 호텔 브랜드인ꡒJW 메리어트ꡓ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현 회장인 J.W. 메리어트 2세 (J.W. Marriott, Jr.)가 창립자인 아버지 J. 윌라드 메리어트 (J. Willard Marriott)를 기리며 그의 이니셜 JW로 명명한 메리어트 체인 중 최상급 브랜드 호텔이다.1984년 워싱턴 D.C.에 첫번째 ꡒJW 메리어트 호텔ꡓ을 오픈한 이후 미국 국내에서도 여

  • [식품산업] 국내외 패스트푸트 프랜차이즈 시장 분석(맥도날드 & 롯데리아)
  • 경영 기법이다. 한국의 외식산업계에서 전개되고 있는 역동적인 동향을 살펴보자면 외국 체인음식점의 대거진출, 대기업의 외식업계 본격참여, 중소 프랜차이즈 음식기업의 난립, 관광호텔의 증가와 식 음료 부문 영업 강화 등을 들 수 있다.오늘날 소득이 증대되면서 보다 질적이고 편리한 식생활 활동을 찾게 됨에 따라 외식의 기회가 증가하고 있고, 전통적인 가족형태가 핵가족화하고, 맞벌이부부의 증가, 여성의 사회참여 증가, 여가선용으로서의

  • [학사][경영]한국음식산업의 세계화의 가능성과 미국진출 전략
  • 호텔외식관광마케팅」 석정 2000유재은 「한국 시장의 프랜차이즈 전략」 한국생산성본부 2000권기택 「시장세분화를 이용한 한국광천수시장의 분석」 고려대학교 1994이두희 「한국의 마케팅 사례」 박영사 2000 최병현 外 「미국문화와 사회」 대우출판사 2000김기옥 外 「소비자와 시장경제」 시그마프레스 2001 이학식 外 「마케팅」 법문사 1999 정헌배 外 「지구촌 마케팅」 법문사 1997 최병현 外 「미국문화와 사회」 대우출판사 2000김주헌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