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 제품, 서비스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5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관리] 제품, 서비스 실패 사례
왜 실패했는지 이유까지 자세히!!!
- 목차
-
1. 세이클럽 이메일 : 대기업에 밀린 실패 사례
2. 크리스탈 펩시(美) : 소비자에게 각인된 의식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사례.
3. 두산의 미(米)소주 : Concept + 디자인 실패 사례
- 본문내용
- 네오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이클럽(www.sayclub.com)의 홈피 서비스(이메일, 클럽 등)의 매출이 전체 대비 10%로 미미한 결과를 기록하자, 피망이라는 게임 산업에 집중하기 위하여 회원들에게 보관된 편지를 다른 메일로 보내거나 다운받아서 보관하라고 공지를 내리고 2006년 1월경 이메일 서비스를 중단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