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관리] 제품 사용량 높이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5 / 2019.12.24
  • 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케팅관리] 제품 사용량 높이는 방안
목차
제품사용률 높이는 방안
1) 사용빈도(usage frequency)를 높이는 방법
2) 1회 사용량을 높이는 방법
3) 새로운 용도로 개발하는 방법
본문내용
1) 사용빈도(usage frequency)를 높이는 방법
- 항공사, 철도 마일리지 제도
→ 보너스 항공권 또는 좌석승급 보너스에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한 항공사를 계속 이용하게 함 (항공사 - 아시아나, 대한항공)
→ 일정 마일리지를 초과하게 되면 마일리지 점수와 기차 티켓과 교환
(여행, 출장 또는 원거리 이동 시 자동차 대신 기차를 이용하게 함 - 철도청)
- 치약 사용 증가 방법
→ 3 ․ 3 ․ 3 운동이라 하여 하루에 3번, 식사 후 3분 안에, 3분 동안 칫솔질하기

2) 1회 사용량을 높이는 방법
- 바쁜 일상 속에서 샐러리맨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도넛과 커피 이용
→ 모닝 세트를 출시하여 도넛과 커피를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가격을 낮게 책정하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관리3) e-SCM과 APS에 대해 설명하고, e-SCM과 APS가 어떻게 통합되어야 하는가를 논하라.
  • 제품의 원가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1970년대에 접어들면서 일본기업들의 성공적인 서구시장 진출은 품질과 유연성에 서구기업들이 높은 관심을 갖게 만들었다. 일본기업의 제품들이 그와 비교되는 서구 기업의 제품보다 월등한 품질을 갖춘 것으로 확인되면서 전사적 품질관리(TQC) 혹은 전사적 품질경영(TQM)의 경영기법이 연구되었다. 그리고 일본기업들의 다양한 제품들이 상대적으로 짧은 리드타임으로 개발되고 생산되는 특징들이 적기 생

  • [호텔경영학원론] 주방관리
  • 관리에 대한 기본적 구성의 목적은 인원의 직무분장에 따른 효율적인 활용과 식재료의 적정 구매 관리 및 관련시설과 장비, 주방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의 원가정감의식을 겸한 효과적인 이용과 관리 들이 절실히 요구되는 것이다.구매저장조리 및 서비스제공식당영업선별구매검수냉장냉동훈제가공조리업장 인원 구성서비스 형태서비스 방법상품 마케팅고객 관리3) 주방의 시스템적 관리호텔주방은 일정한 공간을 유지하면서 그 공간속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관리와 운영에도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이에 르완다 정부는 합작 법인에 공장 부지와 세제 혜택 등 기업 활동 지원을 약속했다.합작 법인이 첫 번째로 생산할 제품은 메디슨의 초음파 장비 중 하나인 ‘SonoAce R3’다.메디슨 손원길 대표이사는 “르완다 컨소시엄과 합작 법인을 설립함으로써 메디슨이 동아프리카 지역의 여러 국가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했다”며 “한국형 선진 보건의료산업 시스템이 르완다에 잘 접목될 수 있도록 가교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0. 데이 마케팅 11. 니치 마케팅 12. 연휴 마케팅13. 표적 마케팅 14. 체험 마케팅 15. 1:1 마케팅 16. 심리 마케팅 17. 병원 마케팅 18. 네트워크 마케팅19. 루프 마케팅 20. 복수경로 마케팅 21. 터보 마케팅Ⅰ. Contents1. 퓨전 마케팅1. 개념 퓨전의 사전적 의미는 융해, 또는 융합이다. 그냥 물리적으로 섞는 것이 아니라 각 요소들을 화학적으로 결합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들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그리고 기존의 제품,

  • [관광] 테마파크 사업의 투자 성공 가능성
  • 마케팅= 일본 레저산업의 동향 및 전략/ Leisure marketing (넥스프리)- 스포츠 레저 사업론 (위성식)참고사이트- 포털사이트 : 네이버, 야후, 엠파스- http://www.hanshin.ac.kr/%7Eboard/way-board/db/cultureindustryinjp/file/- http://www.kndi.re.kr/pds/발전지/2001년도발전지/9월호/지역논단(손상락).hwp- http://www.paichai.ac.kr/~yjkim/ujc2002/japanpds/data/테마파크.hwp - http://www.onkima.com/down/new/bronze/everland.pdf- http://www.paichai.ac.kr/~yjkim/ujc2002/japanpds/data/혜진.hwp - http://www.everland.com/- http://www.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