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마케팅관리] 제품 사용량 높이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5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케팅관리] 제품 사용량 높이는 방안
- 목차
-
제품사용률 높이는 방안
1) 사용빈도(usage frequency)를 높이는 방법
2) 1회 사용량을 높이는 방법
3) 새로운 용도로 개발하는 방법
- 본문내용
-
1) 사용빈도(usage frequency)를 높이는 방법
- 항공사, 철도 마일리지 제도
→ 보너스 항공권 또는 좌석승급 보너스에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한 항공사를 계속 이용하게 함 (항공사 - 아시아나, 대한항공)
→ 일정 마일리지를 초과하게 되면 마일리지 점수와 기차 티켓과 교환
(여행, 출장 또는 원거리 이동 시 자동차 대신 기차를 이용하게 함 - 철도청)
- 치약 사용 증가 방법
→ 3 ․ 3 ․ 3 운동이라 하여 하루에 3번, 식사 후 3분 안에, 3분 동안 칫솔질하기
2) 1회 사용량을 높이는 방법
- 바쁜 일상 속에서 샐러리맨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도넛과 커피 이용
→ 모닝 세트를 출시하여 도넛과 커피를 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가격을 낮게 책정하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