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전략] 전략적 제휴의 파트너 선정에 있어서 시에라의 3C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삼성전자와 Sony의 파트너선정
2. Northwest Airlines와 Delta Airlines의 파트너선정
3. Home Plus와 HOMEVER의 파트너선정
4. 두산 인프라코어와 Ingersoll Rand의 파트너선정
5. LG PHILIPS와 TOSHIBA의 파트너선정
본문내용
1. 삼성전자와 Sony의 파트너선정

삼성전자가 본 Sony

Compatibility 창의성에 기반한 하드웨어와 컨텐츠를 아우르는 최상의 사업 포트폴리오
☞ 디지털카메라와 개인용PC의 세계적인 판매확대
☞ 유럽 내 PS3점유율 확대
비슷한 그룹문화
세계시장에서의 높은 브랜드인지도
☞ 디스플레이시장의 높은 시장점유율

Complementary 게임기, LCD, 디지털카메라, PC기술 등 구축
☞ Sony의 유럽 내 유통망
☞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문화
핸드폰 핵심부품의 기술보유

Commitment LCD패널 합작투자는 Sony의 핵심과제
☞ 삼성전자의 생산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LCD시장의 점유율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전략,전략적제휴,LG생명과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 전략 전략적 제휴-LG생명과학-목차Ⅰ.서론전략적 제휴란제약 산업의특징국내 제약 산업 현황LG생명과학Ⅱ.본론LG생명과학의 신약개발팩티브의 전략적 제휴팩티브의 경쟁력 분석(SWOT)전략적 제휴 & 파트너찾기SB社와의 제휴 & 협상SB社와의 제휴 결렬genesoft社와의 전략적 제휴최근의 팩티브 제휴 사례LG 생명과학의 국제

  • [전략적제휴]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 관리)과 실천방안
  • 전략적제휴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 관리)과 실천방안목차전략적 제휴의 추진과 실천방안Ⅰ. 전략적 제휴의 계획과 관리1. 전략적 제휴의 추진계획2. 제휴파트너의 선정1) 양립성2) 파트너의 능력3) 몰입성3. 전략적 제휴의 체결협상4. 전략적 제휴의 관리5. 제휴의 결렬에 대한 대비Ⅱ. 전략적 제휴의 성공을 위한 실천방안1. 실천을 위한 유의사항2. 실천방안1) 파트너십 문화의 형성2) 신뢰구축 및 능동적인 자세3) 명확한 전략적 방향성 공

  • [전략적제휴] LG-IBM 합작투자 협상 사례
  • # 국제경영 Team Project합작투자 협상 사례 / LG-IBM- 목 차 -Ⅰ. 서론 / 요약Ⅱ. 전략적 제휴란 무엇인가Ⅲ. 전략적 제휴의 진행단계Ⅳ. 전략적 제휴의 성공요인Ⅴ. LG-IBM 합작투자 협상 사례Ⅵ. 결론Ⅰ. 서론 / 요약기업간 계약동거, 전략적 파트너십 이라고 일컬어지는 전략적 제휴는 둘 이상의 기업이 자신이 보유한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상호 보완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결합하는 것을 말한다. 이는 기업의 국제경영전략의 일종인 합작투자에 속하는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간 전략적 제휴
  • 제휴의 개념제 2절 전략적 제휴의 동기제 3절 전략적 제휴의 유형제 4절 전략적 제휴의 제휴선 선정 요건국제경영론SUMMURY전략적 제휴의 개념과 형태, 동기와 유형에 대해 알아 보고, 전략적 제휴의 제휴선 선정 요건을 살펴 보자.전략적 제휴는 기업들이 서로 협력을 통해 경쟁상 열위를 보완하는 노력으로써, OEM, 기술제휴, 교차 라이센싱 등의 형태로 나타나며 수직적 제휴와 수평적 제휴의 유형으로 나타난다. 전략적 제휴는 제휴선의 3C 요

  • 전략적 제휴의 성공요인
  • 전략적 제휴의 성공요인목차전략적 제휴의 성공요인I. 제휴의 논리II. 파트너 선정III. 제휴구조 결정IV. 제휴 네트워크 구축V. 제휴관계 변화에 대한 대응VI. 제휴의 한계성* 참고문헌전략적 제휴의 성공요인기업은 제휴의 라이프사이클 속에서 다음의 요인들을 점검함으로써 제휴전략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 본 자료에서는 전략적 제휴의 성공요인을 다음의 6가지 이슈를 통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제휴의 논리, 파트너 선정, 제휴구조 결정, 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