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학] 저가화장품 시장내에서의 판매확대를 위한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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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분석
2.경쟁사분석
3.광고분석
4.소비자분석
5.SWOT분석
6.소비자세분화
7.Targeting
8.Positioning
9.New Media 분석
본문내용
*광고분석
-스킨푸드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편
‘먹는 것으로 만든 화장품’이라는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호감과 안전성을 빠르게 포지셔닝 하고 있다.
성유리를 이용해 화장품이라는 측면보다 식품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킴으로써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가 먹는 화장품’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큰 비중을 두고 있다.
‘먹는다’는 것과 ‘신선함’이라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다른 경쟁업체들과의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에 크게 신경 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더페이스샵
‘Natural Story THEFACESHOP’편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자연주의’ 컨셉을 소비자들에게 포지셔닝한 결과, 저가화장품 시장 1위 탈환과 함께 태평양, LG생활건강에 이어 전체 화장품 시장내의 3위 업체로 거듭나게 되었다.
‘권상우’의 부드러운 이미지 덕분에 남성 소비자들보다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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