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경영전략] 서민층을 겨냥한 CUV차량 도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4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CUV 차량이란?

2.본론
- 유지비 측면의 장점

-환경적 측면의 장점

-국내상황 측면의 장점

-CUV의 한계

3.결론

4.경영전략-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CUV란?
CUV (Cross over Utility Vehicle)-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의 외 형을 바탕으로 세단, 스포츠카, 미니밴 등 다양한 차들의 특성을 결합시킨 차종.
공차중량을 줄이고 배기가스를 철저하게 줄인 친환경 고효율 차량

*CUV의 탄생배경
주5일 근무제가 확대되면서 출퇴근용이나 나들이용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오버차량

CUV [Crossover Utility Vehicle)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UV는 승용차와 스포츠카는 물론 트럭의 기능까지 할 수 있는 

만능 차량으로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신차 개발의 

새로운 흐름이 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전략 쪽으로 방향을 잡은 우리조에게 그것들은 큰 매력이 되지 못하였다. 뭔가 색다른 브랜드 전략 자료를 조사하던 중 아파트 업계에서의 브랜드 도입사례를 선도한 대림의 전략에 대해 호감이 갔고, 타 회사들의 사례와 충분히 비교한 끝에 최종적으로 ‘대림의 e-편한세상’ 이라는 브랜드를 좀더 심도 있게 분석해 봄으로써 그 동안 경영전략에서 있어서 관심 밖이었던 건설업계의 전반적인 현황과, 매커니즘을 알 수 있는 계기로 만들고자 이번 프

  • sk텔레콤 기업분석
  • 경영 혁신 전략의 하나로 강조하였을 뿐만 아니라, 구성원들의 개별 성장경로와 육성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구성원이 자신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주5일제를 신속히 도입하여 직원들에게 재충전을 위한 시간을 많이 제공하였다. 이러한 강력한 친화력이 전 직원들로부터 강력한 신임을 얻을 수 있던 원천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다. 외부적으로는 세계적인 통신 선도 기업들과 기술 표준 결정에 대한 협력, 공동 시스템 개발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目 次-I. 서론 - 마케팅 들어가기 p 1II. 월마트의 개요 p 91. 월마트의 시작과 발전ㆍ성장2. 연혁3. 월마트의 점포 현황III. 월마트의 성장 - p 141. 기업운영 전략(1). 경영자 역량(2). 인력 사용(3). 자발적 참여 유도(4). 기업 문화 창조(5). 지속적인 업무개혁 회의2. 시장진출전략(1). 업태전략(2). 머천다이징 전략(3).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4). 협력업체와의 관계강화(5). 월마트의 시장진입전략(6). 핵심을 고수한 월마트(7). 시장

  • [국제경영] 자동차산업의 국제화 전략
  • 전략차량인 씨드(CEED)의 3월 출시 불투명-경영자의 공판, 노조로 인한 이미지 실추③ 인도 - 2006년 판매: 현지 업체인 마루티에 이어 2위(18.5%) 차지, 혼다(4위), 도요타(8위)가 맹렬한 속도로 추격 중, 혼다- 2009년까지 뉴델리 인근에 연산 5만대 규모 공장 신설(1억5천만~2억달러 투자), 2007년 말까지 기존 공장의 생산력 100,000대로 증설, 도요타-2009년까지 인도에 연산 150,000대의 현지공장 설립(신형소형자동차 생산), 2007년 신형 코롤라를 투입, 2008년 소형세단

  • [국제경영]`현대자동차`인도 법인의 성공사례
  • 의 경영정신 ⑦ 고객, 기술, 품질, 사람을 최고로 만드는 기업 ( 5 ) 앞으로의 과제 애로사항과 극복1. 부품조달 부문 1) 부품업체 개발2) 가격관리3) 납기관리4) 품질관리2. 생산관리 부문1) 공장건설2) 장비 도입과 설치3) 양산Interview HMI 인도 생산법인장 * 현대 자동차의 인도 국제화1. 환경 분석 및 전략1) 인도 시장 환경2) 현대 자동차의 4P 전략3) SWAT 분석에 따른 현대 자동차의 전략 4) 인도 시장에서의 향후과제* 현대자동차의 향후 과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