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환경] w를 보고나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1-1 선정이유
2.본론
2-1[w]를 보고 난 후
2-1-1 미얀마란?
2-1-2 사이클론 강타후, 피해상황
2-2 미얀마의 싸이클론과 중국의 대지진
2.3 스턴보고서
2.4 가이아 이론
3. 결론
3.1 느낀점
3.2 참고문헌
본문내용
외국인의 구호인력을 제한적으로 받아들이고 있고 이들마저 재난지역 출입을 통제하고 있다고 한다.이로 인해 이재민 가운데 20%만이 구호품 지급 혜택을 보고 있고 특히 어린이의 경우 수천명이 식량부족으로 2~3주내에 굶어 죽을 처지에 놓여있다.엘리자베스 비르 유엔 인도주의업무조정국(OCHA) 대변인은 미얀마 이라와디 삼각주 지역의 이재민 240만명 가운데 20%인 50만명만이 국제구호단체나 기구의 구호품을 지급받고 있을 뿐이라고 밝혔다.비르 대변인은 “유엔의 입장으로 볼 때 아직까지 긴급상황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앞서 아동보호단체인 ’세이브 더 칠드런’은 성명을 통해 이라와디 삼각주의 5세 이하 어린이 3만명이 심한 영양결핍 상태에 놓여있으며 이중 수천명은 목숨이 경각에 달려 있다고 밝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인복지론] 노인의 성생활 실태와 인식의 제고
  • 자연스럽지 않은 거북한 느낌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노인의 삶을 이야기하고, 사회적 인식의 재고를 논하기 전에 분명 우리 스스로가 먼저 달라져야 할 것이다. 보고서를 마치면서 한가지 바램을 가져본다면, 본 보고서가 부디 발표를 듣게될 모든 학우들의 그 단단한 편견의 틀을 부셔내는데 미진하나마 작은 망치질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다. 준비기간 2주, 발표시간은 15분!! 어쩌면 어디서 본 듯한 내용이기도 하고, 평범한 보고서일지도 모르지

  • 국제 마케팅 마케팅 개념 마케팅 현지화 의미 마케팅 현지화 필요성
  • 환경이 비슷해져가는 상황속에서 나는 나이키나 MS처럼 표준화전략을 구사하여 마케팅활동을 벌이는 것 만이 성공으로 가는 길 인줄 알았다. 하지만 이번 발표준비를 하면서 이런 세계적인 대기업들도 각 나라의 문화와 사회전반적인 풍토에 따라 현지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며 규모가 비교적 작은 회사들 역시 현지화 전략을 잘 구사하여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는 것 또한 알게 되었다. 사실 지금도 많은 외국 기업

  • 영화예술의 이해 - 중간고사범위
  • 자연적으로 추상화된 영상을 만들었음. 1932년 MGM영화사는 독일 만화영화작가로 절대영화를 추구해온 피싱어를 초대하여 미국에서 새로운 방향의 추상파 영화를 도입, 피싱어는 음악에 맞춰 칼라의 색상과 색도를 변화시키는 작업을 하였는데 1938 는 리스트의 음악을 사용하여 아카데미상을 수상함,. 당시 이같은 전문적인 실험영화가 제작되기도 했지만.대체적으로 실험영화는 16mm 영화로서 아마추어 영역으로 취급되었음,*전후의 실험영

  • 영화예술의 이해 - 중간고사범위
  • 자연발생적으로 포착하여 인간의 진실된 삶이 작가에 의해 방해되지 않고 가능한 자연스럽게 묘사함.- 작가는 카메라를 통해 새로운 현실을 창조하기보다 존재하는 현실을 표출시키는데 노력함.- 작가들에게 있어서 시네마베리떼는 진실을 발견하는 과정이며 동시에 전통적 영화제작의 모든 것을 거부하는 것임.- 시네마베리떼의 형식은 플룻이나 작가의 의도적인 질문이나 대답을 모두 생략하고, 순간의 포착을 중시함. 카메라맨의 예술적인 창조

  • [문화산업] 문화산업은 왜 주목받는가
  • 자연히 소프트웨어 즉 콘텐츠의 경쟁도 격화되고 있다. i-mode, j-sky web, ezweb 등 캐리어 각 회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망에 콘텐츠 수요가 급증함과 동시에 콘텐츠 홀더의 서비스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각종 콘텐츠 및 홈세큐리티의 원격조작이 가능한 서비스, 입장권 대신 휴대폰을 이용하는 전자티켓 등 신규 서비스가 선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컬러링’으로 자리잡은 멜로디착신서비스는 폭발적인 인기와 함께 가장 주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