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책] Nc소프트 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2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 자료가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 목차
-
1. 회사소개 [서론]
-기업개요
-기업철학
2. 게임산업 [본론 2~6]
-게임산업의 특징
-게임산업의 규모(국내)
-게임산업의 규모(세계)
3. NC SOFT의 마케팅 전략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4. NC SOFT의 경영실적
-매출구조
-경영실적
-대차대조표
5. NC SOFT의 성공요인
-강력한 시장 지배력
-서버기술력
-최고의 게임개발자 보유
-경쟁력 있는 제품
6. NC SOFT 의 평가 [결론]
-리니지 시리즈의 성공
-글로벌 마케팅의 효율적 실천
-사회의 긍정적으로 기여
-안정적인 재무구조
- 본문내용
-
*회사 개요
설 립 일 : 1997년 3월 11일
대표 이사 : 김택진(金澤辰)
자 본 금 : 94억
주 소 : 서울시강남구 삼성동 143-8 승광빌딩
임 직 원 : 1,430명
거래소등록 : 2000년 7월 7일 코스닥
*제 품 (리니지, 리니지 Ⅱ)
NC SOFT는 리니지 시리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출시전에 클로즈 베타를 열어, 소수시험집단으로 하여금 버그나 문제점을 발견·보완하고, 2차적으로 오픈 베타를 열어 대중에게 무료로 선보여 완성도를 높인 후 상용화 한다.
24시간 모니터링 하는 Game Master(운영자)가 있으며, 항시 문제점이 발견 될 때에 즉각 해결에 나선다.
수시로 클라이언트를 업데이트 하며, 새로운 스토리나 게임요소를 추가하여 재미를 더해준다.
결론적으로 온라인 게임은 유저와 제작자 상호간에 끊임 없이 커뮤니티를 통하여 발전해 나간다.
*가격 (요금제)
NC SOFT 는 개인사용자에게 맞는 요금제 과금 방식을 다양하게 두어, 유저들로 하여금 자신에게 안성 맞춤인 과금 방식을 스스로 채택하여 게임을 이용하도록 하였다.
PC방 의 대중화에 발맞추어 PC방에게 물리는 과금 방식도 PC방 업주가 선택의 폭이 넓도록 다양하게 제시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