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웰빙] 다이어트 경험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21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이어트를 하게 된 동기
2. 다이어트 방법
3. 소감
본문내용
- 다이어트 기간 : 2006년 11월 22일 ~ 2007년 2월 28일
- 다이어트 방법을 간단히 요약한다면 우선 식사량을 줄이고 요가와 함께 파워워킹, 줄넘기 등 유산소 운동을 겸해서 3달 동안 했습니다. 그리고 3달 후 목표한 감량 -6kg에 성공하였습니다.

(( 운동요법 ))
처음에는 헬스를 다닐까 요가를 할까 고민을 하다가, 요가는 혼자 스스로 하기가 힘들다고 생각했고 균형적인 몸매를 만들려면 헬스보다 더 적합하다고 생각하여 요가를 3달 다녔고 요가 후에 최소30분 이상 은 집근처에서 걷기운동을 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 드림카카오 성공전략 및 제언
  • 사례 선정배경 오늘날 웰빙(Well-being)이 커다란 트랜드로 자리 잡으면서 식품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다 오고 있다. 음료의 경우 전통적으로 강세였던 ‘코카콜라’의 판매량은 감소하는 반면 건강 기능성 음료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으며, 비타민음료, 녹차음료 등 기능성 음료 시장이 커지고 있다. 제과 시장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이다. 최근 국내 제과 기업들은 기존보다 카카오 함량을 높인 다크 초콜릿을 앞 다퉈 출시하고 있다.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

  • [광고학]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사례분석
  • 웰빙문화의 영향전국적으로 불어닥친 웰빙바람은 드링크제를 한병을 마시는 데에도 기능을 찾고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쳤다. 3) 유통망의 차별화의약품이 아니라 혼합음료라는 장점으로 약국중심의 유통망보다 편의점, 노래방, 골프장, 대형할인점, 수퍼마켓 등 언제 어디서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환경을 형성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쉽게 다가는 제품이도록 하였다.7. 전망 및 맺음말현재 비타민 음료 시장은 광동제

  • [프랜차이즈경영] 본죽 분석
  • 경험 부족과 밀리는 주문으로 인해 음식 맛이 제대로 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죽 전문점은 로얄티가 있는 패스트 푸드등과는 반대로 영업이 자리를 잡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밖에 없다. 이 때 초조해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면 끝까지 장사를 할 수 없으며 원칙을 믿고 원칙대로 하면 손님들이 알아 줄 거라는 믿음을 갖고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CEO는 말한다.- 무차입 경영 :무리한 사업 확장을 경계한다. “본죽”은 어떤 경우라도 사

  • 레포트 - 위생, 건강, 병원
  • 웰빙 프로그램에서 웰빙과 다이어트, 아름다움에 대한 부분만을 지나치게 강조하여 다루고 있으며, 이런 것들이 상업적 마케팅과 연결되어 마치 웰빙 식품을 먹으면 아름다워지는 것처럼 조장되고 있음에 안타까움을 표현하였다. 이윤신김귀분, 「여대생의 ‘웰빙(Well-Being) 경험」, 여성건강간호학회지 제14권 제2호, 2008년 6월, p111이런 풍조는 실제로 건강에 관한 제품을 광고할 때 많이 나타난다. S라인을 위한 침대, 단지 신고 운동을 하면 살이 더

  • [경영혁신 사례] 맥도날드사 사례
  • 경험적 노하우서비스의 질고객 접근성규모의 경제경 영자 원강력한 브랜드 이미지획일화된 물류시스템 /표준화된 제품 내부 능력 분석 종합내부 역량 분석맥도날드의 위기 McDonald’s Crisis웰빙트렌드로 성장성 둔화*맥도날드의 위기 McDonald’s Crisis2. ‘미국 자본주의의 폐해’를 상징하는 기업영국, 프랑스 등에서는 시민단체가 중심이 되어10월 16일을 Anti McDonald’s Day 로 정하고 운동을 벌임맥도날드의 위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