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수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8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3.character
교수 : 초반엔 가냘픈 목소리로 학생을 대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공격적, 지배적, 신경질적으로 변하고 목소리도 점점 커진다. 종종걸음으로 걷고 가끔씩 손을 비비고 음탕한 눈빛으로 학생을 바라본다.
학생 : 처음엔 발랄하고 예의바른 학생의 모습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교수의 폭력에 휘둘려 공포에 떨고 생명력 없는 물체처럼 된다.
하녀 : 학생을 맞이할 때는 의미심장한 표정이지만 교수의 살해 모습을 보고도 별다른 감정 기복이 없다. 교수에게 ‘뺄셈은 흥분하게 만드니 안된다고 하고 언어학은 범죄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경고를 한다. 교수에게 주눅들지 않고 오히려 그 위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담윤리의 필요성과 상담자 윤리적 문제의 유형에 대해 작성하시오
- 한국어 음운 교육론 자음
- 만 0세 4월 보육일지 1-4주
- 만 0세 3월 주간보육일지
- [인간관계론]인간관계론 ‘나는 사랑의 처형자가 되기 싫다’를 읽고 <‘나’라는 치료자 ‘나’라는 내담자>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감사성향 개념 정리
- [일본현대문학문화] 유미리의 `가족시네마` 작품분석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와 자아 그리고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일본문학] 유미리의 가족시네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