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good to grea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7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good to great 의 책을 PPT로 요약한것입니다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것을 편집해서 쓴것이 아닌
직접 책을 읽고 쓴것으로 반드시 알아야할 내용을
잘 간추려 놓았습니다
- 목차
-
1: Good is the Enemy of Great
2: Level 5 Leadership
3: First Who...Then What
4: Confront the Brutal Facts
(Yet Never Lose Faith)
5: The Hedgehog Concept
(Simplicity within the Three Circles)
6: A Culture of Discipline
7: Technology Accelerators
8: The Flywheel and the Doom Loop
9: From Good to Great to Built to Last
EPILOGUE: Frequently Asked Questions
- 본문내용
-
좋은것(Good)은 큰 것(great), 거대하고 위대한 것의 적이다.
->대개의 경우 좋은 삶을 사는 것으로 족하기 때문에 대다수의 회사들은 위대해지지 않는다. 그것이 그들의 주된 문제점이다.
그칠 줄 모르는 호기심(연구동기)
이책의 연구팀은 좋은 기업에서 위대한 기업으로 도약하는 내부 작용을 탐구하는 긴 여행을 그칠줄 모른 호기심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디다스 adidas] 글로벌 의류기업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4p stp swot, 품질전략, 경쟁업체 나이키 비교분석 분석(PPT)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파리바게트 커피음료를 이용한 매출 활성화 방안
- 인력개발과활용_기업에서 직무의 상대적 가치를 정하는 직무평가의 목적과 평가요소 및 방법을 기술하고, 직무평가 시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제주항공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제주항공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제언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호텔경영] 중저가호텔 이비스 ibis 호텔 성공 요인과 마케팅 전략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