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품01. 사업계획 요약 사업개요옥수수 전분 등의 친환경 원료를 사용하여 친환경은 물론, 기능적으로 우수한 감성적인 유아용품을 제작한다. 기본적으로 Meal, Bath, Toy 카테고리의 유아용품을 개발하여 기존에는 존재하지 않던, 전혀 새로운 창의적인 유아용품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기술개발친환경 원료로 제작된 생분해성 플라스틱을 제조하는 기술을 기반으로시온안료 등을 활용하여 유아들이 사용하기 알맞은 온도를 보여주는 등의생활에서
용품을 매장보다는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입소문을 타면 흥할 가능성이 큼.- 아이템 특성상 한번 만족할 경우 단골로 될 경우가 큼.- 제품의 유통기간 및 수명이 길다(2) Weakness (약점)- 단골고객들을 확보하는 것이 어렵다.- 신체와 접촉이 있는 제품의 특성상 위생적인 부분이 중요하고 이 부분에 대한 실수는 사업의 큰 위기로 이어질 가능성이 큼.- 개인의 사생활적인 부분이 가장 큰 사업이기 때문에 개인
사업의 한계점 극복 - 본 론 –Ⅲ. 내부환경분석 – 2. 개별 사업의 한계점 극복Ⅳ. 라이프스타일 분석- 본 론 –Ⅳ. 라이프스타일 분석*라이프스타일참고 서적합리적 현실 생활추구현실적 개인 행복추구관계중심 생활추구과시적 생활추구편의지향 생활추구진보적 유행추구보수적 생활무관심형A 서적oB 서적ooㅇooC 서적ㅇD 서적oooE 서적oooF 서적ooG 서적ooH 서적oooI 서적oooA 문헌 ― 한국이 15명의 시장이라면? / 조은정 /
콘텐츠 진흥원에서 일반 국민을 대상으로 비례할당추출법을 통해 추출된 17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실시 결과 게임 이용자가 58.6%였으며 그 중 남성이용자가 73.2%였다. 또한 게임 중 온라인 게임을 하는 이용자가 67.1%로 집계 되었다. 온라인 게임의 이용자가 많기 때문에 온라인게임 웹 페이지 내 설문조사 이벤트와 게임속 PPL 광고 이용할 것이다. 웹의 특성 상 노출빈도가 잦은 점을 이용하여 제품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 또한 이벤트 경품으로 단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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