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햇살 다이어트 치킨의 고객확보를 위한 홍보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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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 시장상황/ 소비자분석/ 제품 및 자사분석

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
- 문제 파악
-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
- 향후 기대 전망
본문내용
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

※ 문제파악
다이어트 치킨의 트랜스지방 0%라는 신뢰도에 문제가 있다.
소비자들은 다이어트 치킨이라는 독특한 제품보다 일반적인 양념, 후라이드 반반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 내재적 억제가 나타나 있는 상태이다.
현재 햇살의 다이어트 치킨은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게다가 다이어트 치킨의 이점 및 그 제품만의 개성 또한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이다.
참고문헌
햇살 홈페이지(http://www.hessal.com/ )
자체정량조사
인터넷 각종 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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