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
- 문제 파악
- 문제 해결을 위한 전략
- 향후 기대 전망
본문내용
2. 다이어트 치킨의 마케팅 전략
※ 문제파악
다이어트 치킨의 트랜스지방 0%라는 신뢰도에 문제가 있다.
소비자들은 다이어트 치킨이라는 독특한 제품보다 일반적인 양념, 후라이드 반반에 너무 익숙해져 있어 내재적 억제가 나타나 있는 상태이다.
현재 햇살의 다이어트 치킨은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게다가 다이어트 치킨의 이점 및 그 제품만의 개성 또한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이다.
마케팅 프랜차이즈② 글로벌 마케팅3. 가격 Price① 죽의 고급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4. 촉진 Promotion① 뉴스 매체와 TV프로그램을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③ 카페같은 분위기를 지닌 고급스러운 점포 컨셉④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상의 커뮤니케이션과 홍보활동 : 본 커뮤니티⑤ 고객과 가맹점주 둘 다 만족시키는 판촉활동 : 본 시식원정대⑥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외보 발행 : ⑦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를 실천
위한 자원)종업원들은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필요한 도구 및 자원을 갖추어야 한다. 모둔 매장은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절한 종업원들이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 맥도날드의 약속 “We Value You, Your Growth and Your Contribution(맥도날드는 당신과 당신의 성장 그리고 당신의 회사에의 기여를 매우 존중합니다.)”라는 문구에서 보듯이 맥도날드는 성공적인 내부마케팅으로 유명한 기업이다. 맥도날의 약속은 그 단어
마케팅 프랜차이즈② 글로벌 마케팅3. 가격 Price① 죽의 고급화를 지향하는 고가전략4. 촉진 Promotion① 뉴스 매체와 TV프로그램을 통한 자연스러운 노출② PPL(간접광고)의 적극적인 활용③ 카페같은 분위기를 지닌 고급스러운 점포 컨셉④ 홈페이지를 이용한 웹상의 커뮤니케이션과 홍보활동 : 본 커뮤니티⑤ 고객과 가맹점주 둘 다 만족시키는 판촉활동 : 본 시식원정대⑥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외보 발행 : ⑦ 고객과 사회에 대한 봉사를 실천
확보 하는대 주효했다. Coke for New Generation (새로운 세대를 위한 콜라) 는 펩시 콜라의 항상 진취적인 움직임에 걸맞는 펩시의 슬로건이다.환경분석시장분석음료시장 전체규모연평균 성장률콜라의 성장배경고객분석1. 문화적 요인 웰빙 트렌드(건강, 환경에 가치를 둠)미적, 외향적 관심 증대(다이어트,비만)2. 인구통계적 요인3. 사회적 요인4. 심리적 요인경쟁자 분석자사 분석코카콜라 친환경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는 혁신적인 친
위한 새로운 전략 및 프로그램I. 서론■ 마케팅이란?1-1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마케팅은 인간의 생활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끊임없이 탐색하고 활용함으로써 다양한 마케팅 조직에게 미래성장의 근거를 마련해 주는데, 우리 사회에서 마케팅이 보편화, 확산되는 현상에 편승하기 위해서는 마케팅의 본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우리의 사고를 보다 고객지향적 또는 마케팅 지향적으로 전환시켜야 한다. 1. 마케팅에 대한 일반적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