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포카리스웨트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동아오츠카의 기업사명
2. 동아오츠카의 포카리스웨트란?
3. 국내 음료 시장조사
-포카리스웨트 출시 당시 음료시장
-스포츠 음료시장
4. 포카리스웨트 기업목표
5. 포카리스웨트 STP
6. 포카리스웨트 4P'S MIX
본문내용
1. 동아오츠카의 기업사명
- 건강을 생각하는 음료, 철저한 품질관리로 정성을 다한다.
좋은 품질의 제품은 우수한 생산시설과 이를 다루는 사람들의 정성에 의해 만들어진다. 특히 인간의 건강과 깊은 관계가 있는 식품이야말로 철저한 품질 관리하에 생산되어야한다.
동아오츠카는 원재료 선별부터 제조공정, 최종생산에 이르기까지 최신 장비에 의한 이화학 테스트 및 미생물 실험 등을 통해 더 나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지역물류체계의 확림과 제품의 원활한 공급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급변하는 기업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서 안양, 청주, 칠서 공장에 최신 생산설비를 갖추고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카리스웨트 광고,마케팅PPT] 포카리스웨트 광고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포카리스웨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마케팅 사례발표1. 포카리스웨트 제품소개2. 포카리스웨트 광고 성공요인3. 포카리스웨트 SWOT분석4. 포카리스웨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포카리스웨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포카리스웨트 컬러마케팅 전략7.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언(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언INDEX1. 포카리스웨트 제품소개우리나라의 이온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한 포카리스웨트의 상징

  • [마케팅] 포카리스웨트 마케팅전략
  • < 목 차 >1. 포카리스웨트란?2. 포카리스웨트 History3. 전체음료시장 분석 및 경쟁사 분석 (1) 한국 음료시장의 동향(2) 포카리스웨트 출시 당시의 음료 시장 상황(3) 국내 스포츠 음료의 시장분석(4) 스포츠 음료 경쟁사 분석-게토레이-파워에이드4. 포카리스웨트의 STP분석5. 포카리스웨트의 현재 문제점6. 해결방안7. 마케팅적 시사점1. 포카리스웨트란?동아 오츠카가 일본의 오츠카 제약과 제휴를 맺어 출시한 음료다. 몸의 구성 성분인 체액과 이

  • 광고 마케팅으로써 여성 상품화 가치
  • 광고 마케팅으로써 여성 상품화 가치-목차-Ⅰ.서론Ⅱ.여성성을 강조하는 상품화 현상1. 여성성을 강조하는 상품화 예시1) 화이트 ‘생리대’ 광고2) 포카리스웨트 광고2. 여성성 상품화의 당위성1) 역사적 흐름에 의한 당위성2) 여성성 상품화를 이용해 성공한 마케팅 분석 - 포카리스웨트Ⅲ. 여성 외모를 강조하는 상품화1.여성 외모를 강조하는 상품화 예시1) 김태희 V라인 음료 광고2) ‘엔프라니’ 화장품광고2.여성 외모 상품화의 매출효과,

  • 80년대 도입기의 게토레이 마케팅전략 & 광고 분석
  • 80년대 도입기의 게토레이 마케팅전략 & 광고 분석.연도포카리스웨트 광고모델게토레이 광고모델87최윤희조용원 88-유인촌89박영선-90김혜수박상원게토레이는 도입기인 87년도부터 전형적인 스포츠 음료 컨셉으로서의 게토레이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높은 상표 인지도 확보를 하기 위한 광고 및 판촉 전략을 펼쳤으나 당시에는 Target audience이나 Major selling idea가 확실치 않았다. 그리하여 다 계층을 겨냥하였으며 특히 여성 소비자층에 신경을

  • [마케팅 특강] 감성적 소비 사례를 발굴하여 제시하고, 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여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하시오
  • 마케팅 특강감성적 소비 사례를 발굴하여 제시하고, 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석하여 마케팅 시사점을 도출하시오.Ⅰ. 서론Ⅱ. 본론1. 감성소비란?2. 감성 마케팅의 필요성3. 감성적 소비 사례1) 포카리스웨트의 산토니아2) 코카콜라의 Open happiness3) 대한항공의 ‘Youth 마케팅’4) 이케아의 체험 마케팅5) 후아유의 오감 마케팅6) 나이키 스포츠 웨어 여성 마케팅4. 감성적 소비가 소비자행복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