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져,여행경영론,여행정보론] 페루 여행정보 [Peru Travel Informa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라틴아메리카의 대표적은 잉카문명의 도시 페루의 국가 정보를 수집한 자료 입니다.
페루의 주요 정보들과, 페루 주요 도시정보를 정리한 자료 입니다. 라틴아메리카 여행을 계획하시거나, 라틴아메리카 페루 국가에 대해서 금궁 사항을 가지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목차
목 차
1.페루를 아시나요? Do U know the Peru ?
2.페루 도시 정보
1) 리 마 Lima
2) 마추피추 Machu Pichu
3). 꾸스코 Cusco
4). 뿌노 Puno
5). 나스카 Nazca
본문내용
1.페루를 아시나요? Do U know the Peru ?
자연의 지역 구분이 칼라로 그려진 페루 지도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어느 나라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색채가 눈에 들어온다.
북쪽에서 내려오는 안데스 산맥이 길게 볼리비아와 칠레를 향해 남쪽으로 향하며 해발 4000미터에서 6000미터에 이르는 고지대 문화와 태평양 아따까마 사막으로 내려가며 황색과 푸른 바다가 경계선을 펼친다. 그리고 안데스 동편으로는 브라질로 이어지는 거대 아마존이 숨쉬는 곳...
사막, 고산, 밀림... 이렇게 수평적인 3대 거대 자연이 한곳에 모인 곳. 그곳이 바로 페루다. 남태평양에 면한 사막에는 한류와 난류가 겹치며 형성된 천혜의 해양 자원이 무궁무진하다.(각종 어류, 산화 질소 및 사막 지역에 퍼져있는 광물 등)
안데스에는 잉카문명을 비롯한 해발 3800미터의 띠띠까까 호수를 중심으로 원주민의 생활 터전이 된다. 이곳에는 알파카, 면 등 고급 섬유의 원산지가 되고, 독특한 인디오 문화가 낳은 다양한 공예품과 자연 산물이 존재한다.
동부 아마존으로 내려가며 밀림에는 세계가 주목하는 친환경적인 자원이 넘쳐난다. 황금을 비롯한 수많은 광물과 원유, 그리고 밀림 생태계 자연이 보존하는 동식물 약초 등등. 철저하게 보호되는 아마존 속에 환경과 자연 질서에 더욱 커다란 의존을 하게되는 인류의 미래가 존재하는 것이다. 21세기 한국의 대기업은 이곳 페루 안데스와 아마존 사이로 세계적인 유전사업 투자를 진행중이기도 하다.
페루는 아직 남미 국가들 중에서 경제적인 중요성이 미약한 듯하지만, 자연과 문화의 유산을 비롯한 현대 시장성과 개발 가능성에 있어서 남미의 다른 나라들에 절대 뒤지지 않은 남미의 주요국에 속한다.
.
.
2) 마추피추 Machu Pichu
위치 : 꾸스꼬에서 열차로 접근이 가능한 빌까밤바 계곡에 위치한 안데스 봉우리.
고도 : 해발 2400미터
어원 : 케추아어로 '늙은 봉우리',
마추피추와 맞닿은 해발 2700미터 작은 봉우리를 와이나피추라고 부르며 어원의 뜻은 '젊은 봉우리'를 의미한다.
마추피추는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남미의 고대 유적지이다. 여행 하기 좋은 건기인 7월에서 9월사이에는 수천명의 사람들이 이곳,잉카의 잃어버린 도시를 보기위해 찾아온다. 이런 엄청난 인파만큼이나 마추피추는 그 장엄함을 지니고 있다.
마추피추는 널리 알려진 유적지이면서도 그에 대한 구체적 정보는 알기 힘든게 현실이다. 마치 이집트의 피라미드가 불가사의하듯 말이다. 마추피추는 스페인 정복기의 어느 문서에도 언급되어 있지 않았으며 오늘날 고고학자들이 그 기능에 대해 추측하는 정도이다.
마추피추는 케추아어 (원주민어)인 것으로 알려져 있긴 하지만 외부세계는 그것의 존재를 Hiram Bingham(미국인 역사학자)이 1911년 우연히 발견하게 될때까지 그 실체는 드러나지 않았었다.
그의 원래 목적은 잉카의 마지막 요새였던 Vilcabamba의 잃어버린 도시를 찾으려 했던 것이었는데 도중에 마추피추를 발견하게 된것이다.
처음 이것이 발견되었을 당시 지금과는 매우 다르게 오랜 세월 무성히 자란 열대림으로 뒤덮혀 있었다.
그가 이것들을 제거해 나가면서 유적지는 점점 그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이후에도 많은 연구가 이어졌으나 아직도 마추피추는 미지의 세계로 여겨지고 있다.
최후의 잉카인 망꼬까빡이나 뚜빡 아마루 등의 피난처 역할을 했던 제 2의 꾸스꼬로, 혹은 잉카의 성녀들이 모여있던 성스런 소도시로, 때로는 잉카의 또다른 비밀스런 왕궁으로... 마추피추는 여전히 너무나 다양한 가설들을 가능하게 한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정리된 설은 마추피추는 스페인 정
복이전부터 사람이 살지 않고 잊혀진 도시였으며 과
거에 중요한 의식을 거행하는 장소였다는 것이다.
마추피추는 현재 세계 최대의 관광지 중 하나로서의
수익과 함께 안데스 인디오들이 많은 페루 문화적 특
성을 지키는 상징으로 많은 정치, 경제적인 행사와 의
미의 중심이 되고 있다.
우리에게는 '잉카의 공중도시', '잃어버린 도시', '잉카
의 숨겨진 소도시' 등으로 불리며 별칭처럼 여전히 마
추피추는 아래 비옥한 빌카밤바에서는 보이지 않는
숨겨진 위치에서 많은 신 비를 간직하며 우리의 호기심을 다시한번 불러일으킨다.
3). 꾸스코 Cusco
해발 3,400m 의 안데스 분지에 자리잡고 있는 꾸스꼬는 13세기초에 건설되어 16세기 중반, 스페인이 페루를 점령하기 이전까지 중앙 안데스 산맥 일대를 지배한 옛 잉카 제국의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원론] 여행업
  • 여행 예치금 제도 시행, 만 50세 이상의 해외여행 자유화1989년 1월 : 전 국민의 해외여행 자유화, 여행업 개업의 허가제에서 등록제로 전환2004년 : 일반여행업 728개 사, 국외여행업 4612개 사, 국내여행업 3706개 사로 총 9046여 개사 www.themegallery.com Company Logo기 능 본 론여행자를 위해 운송 • 숙박 시설을 대행하여 알선여행자의 안내와 수속 대행 (여권, 비자 발급)여행에 관한 정보제공과 상담예약 및 수배기능과 여행상품 판

  • [관광,서비스,마케팅,기업마케팅] 롯데관광에 대해서(기업분석)
  • 여행이나 관광 업계의 기본급이 타 산업에 비해 비교적 낮다는 사실을 감안한다고 하더라도 롯데 관광의 경우는 동종 업계의 타 기업들과 비교했을 때 낮은 수준에 기본급을 받는 다고 알려져 있다고 한다. 또한 현실과 동떨어진 인센티브 제도의 존재로 낮은 기본급에서 오는 사원들의 불만이나 일에 대한 동기 부여를 해주고 있지 못한 실정이다.*임금에 만족하십니까?-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너무 적게 받는다는 불만을 가지고 있습니다.▶인

  • [항공경영,항공산업] 항공운송과 CRS
  • 여행정보주식회사(KOTIS, Korea Travel Information Service Co.)를 설립하여 CRS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출1991년에는 전산센터를 개관, 보강된 자체 CRS인 토파즈를 가동시켜 대형 CRS 구축을 위해 준비1992년 KOTIS를 한진 데이터통신, 1993년에는 한진정보통신으로 상호를 변경하며 CRS 전문회사의 형태로 바꾸어 한국 여행업계 내에서 위치를 확고히 함일본항공과 CRS 동맹을 맺어 지역공동 CRS 블록화 시도대한항공의 노력1990년 9월부터 영문여행정보 데이터 뱅크 운영

  • 관광자의 생활양식 라이프스타일
  • 여행동기로 하는 집단이다.여행정보원천으로 가족, 친구, 친지, 이웃에 의한 구전을 중시한다. 보통 두 세 군데를 고려하며 관광지를 선택할 때 다양한 레저 스포츠시설, 편리한 교통, 넓고 쾌적한 휴식공간, 편리한 쇼핑시설, 즐길 수 있는 오락유흥시설 등을 관광지의 중요한 속성이라고 생각한다. 주로 자연관광지를 선택하며 자연경관감상과 레져/오락활동에 많이 참여한다. 관광지 서비스시설의 경우 숙박시설과 교통시설을 중요시하며 유흥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여행을 “사업상의 목적으로 성취한 자에 대한 동기 유발적 포상”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여기에서의 사업상의 목적이란 흔히 판매목표량을 말한다. 기업체는 판매원에게 특정의 할당량을 설정해놓고 이 할당량을 달성한 판매원에게 여행할 수 있는 자격을 준다. 이 경우에 판매량의 증가가 여행경비를 상회해야 함은 물론이다. 인센티브여행자협회(SITE: Society of Incentive Travel Executives)는 인센티브 여행을 “목적이나 목표를 달성한 종사원(특히 판매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