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타벅스 사람들 리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열심히 준비하여 A 맞은 자료입니다.^^
- 목차
-
1. 서론
2. 배경
3. 연구모형
4. 결론
5. 내 의견
- 본문내용
-
Ⅰ. 서론
현대인들을 커피 향에 취하게 해버린 세계 적인 회사 스타벅스. 작은 가게에서 시작해서 지금의 거대한 그룹이 되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좋은 서비스가 있었다. 그 스타벅스의 리더십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어떻게 해서 세계적으로 발전 했는지, 그 경영기법이나 사람들을 매혹시킨 서비스는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Ⅱ. 배경
이 책의 지은이인 조셉 미첼리는 조직 심리학자이자 동기부여 전문가이며 경영 전문 컨설턴트이다. 그리고 청중의 마음을 흔드는 명 강연가로도 유명하다. <스타벅스 사람들>은 국내에 소개되는 그의 첫 작품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들은 이 책에 대해 '스타벅스에 관한 새로운 발견'이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Ⅳ. 결론
❶ 자신의 것으로 만들라.
- 이 원칙을 통화여 모든 직급의 파트너들이 자기가 하는 모든 일에 창조적인 에너지를 쏟고 헌신하도록 독려하는 독특한 모델을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
❷ 모든 것이 중요하다.
- 하워드 슐츠는 “Retail is detail.(소매업은 세부적이다.)" 라는 말을 즐겨 쓴다. 이와 같이,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서 소소한 사항이라도 중요하지 않을 수 없다. 또한 소매업은 소소하다. 그런 점에서, 소소한 사항에 집중해야 한다.
Ⅴ. 내 의견
이 책의 원제는 “The Starbucks Experience”이다. 한글 번역본으로 책 제목을 <스타벅스 사람들>이라 한 이유는 아마도 스타벅스란 회사의 핵심가치 중 하나가 바로 파트너 즉, “사람들” 이기 때문이라고 본다.
- 참고문헌
-
― 스타벅스 사람들
조셉 미첼리 지음 / 장성규 옮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_애플은 왜 제품이 아니라 브랜드텔링에 집중했을까?
- 세계미래보고서 2024-2034 독후감
- [감상문] 영화 뷰티풀 마인드를 보고 감상문(A+자료)
- [독후감]그 산이 정말 거기 있었을까(박완서)
- 수상한 중고상점 독후감
- 영화 감상문 템플 그랜딘 소감문
- 템플그랜딘감상문[템플그랜딘][나는그림으로생각한다저자템플그랜딘][영화템플그랜딘]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줄거리 요약과 가장 인상깊었던 내용 및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읽고 느낀점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서평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챕터별 내용요약과 핵심주제 분석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이 책을 읽고 배우고 느낀점 / 니체의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
- 차라투스트라는 이렇게 말했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