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케팅] KTF SHOW 의 광고전략/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자료라
사진과 이미지 파일 위주입니다.
A+ 받았던 자료입니다^^
목차
1. 광고선정이유

2. SHOW는 무엇인가?

3. SHow의 광고전략

4. SHOW광고에 따른 결과
본문내용
SHOW란 핸드폰으로 서로 얼굴을 보면서
통화하고 세계 어디서나 영상전화가 가능하며
대용량의 데이터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는
WCDMA 형식의 KTF 브랜드로 이른바
‘세상에 없던 세상이 기다리던’
새로운 모바일 기술을 말한다.
.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및 전략] SHOW의 마케팅 전략
  • 광고 호감도 등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하지만 아직 대중화 되지 않은 3G의 발전가능성에 대한 의문과 ‘쇼’를 띄우기 위한 높은 광고료와 마케팅 비용으로 수익성이 저하될 문제점 또한 공존하고 있다.SHOW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과 비용문제를 함께 고려해야 할 것이며 앞으로 TV광고 외의 다양한 매체를 통한 촉진 전략을 기대해본다.2. 기업소개- 회사명 : KTF -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 사업 분야 : 멀티미

  • [광고] ktf show 쇼 마케팅 전략 분석
  • 의 한계 공격적인 저가공략으로 인한 적자와 저가라는 부정적인 인식 SHOW에 들이는 막대한 마케팅 비용으로 인한 매출수익의 감소와 가입자 이탈LG 텔레콤의 진출과도한 마케팅 경쟁SWOT▣ S.W.O.T 분석▣『SHOW』TV CF 마케팅(1) 블라인드 마케팅‘KTF’ 라는 이름 대신 철저하게 ‘SHOW’ 라는 브랜드를 내세워 소비자에게 접근기존의 2G 시장과 3G시장을 분리회사명과 상품명을 밝히지 않음고객 호기심 제공구매의욕 유발광고 메세지로의 관심후

  • [광고] ktf show 쇼 마케팅 전략 분석
  • -광고-마케팅 전략 분석>>목차 Why SHOW?1. KTF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 타사와의 비교 4P분석 IN TEXTBOOK SWOT 분석 HOT ISSUE SHOW의 향후 전략 Why SHOW?1. KTF(1) 회사소개-회사명 : KTF -설립년도 : 1996년 12월 한국통신 프리텔 창립 -사업 분야 : 멀티미디어 서비스 및 컨버전스 서비스, 무선 데이터 서비스 -본사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KTF -매출액 : 1,765,324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당기순이익 : 77,072백만원 / 2007년 1분기 기준 -직원현

  • [마케팅] KTF SHOW 마케팅조사
  • R E P O R T 마케팅 조사론과제: KTF SHOW 보고서목 차 선정동기 ABOUT SHOW 4Ps 분석 마케팅 문제의 파악 및 원인 분석 의사결정문제의 정의 필요정보의 정의 2차 자료 수집 1차 자료 수집의 설계 선정동기“쑈를 해라~쑈 ”올해 매스컴에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광고는 KTF의 3세대 이동통신 브랜드 SHOW의 광고이다. KTF의 대중적인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이 Show가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는 못하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

  • [소비자행동] ktf SHOW 쇼 광고와 소비자 행동
  • 광고와 소비자행동Ⅰ. 서론 11. 기존 이동통신업계 구조 12. ‘SHOW 선정동기 2Ⅱ. 본론 33. show가 소비자에게 노출된 시점과 배경. 33.1 쇼! 쇼의 탄생 33.2 쇼의 BRAND 소개 43.2 쇼의 마케팅 전략 54. show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 65. Show 와 T 광고에 대한 비교 분석 95.1 SHOW와 T의 호감도 분석 95.2 SHOW 와 T 가입자수 실적 10115.3 KTF ‘대한민국 보고서’ vs SKT ‘영상통화완전정복’ 116. 특정 소비자들의 SHOW 광고에 대한 반응 146.1 전북대 학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