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HP 기업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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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HP 소개
2. HP 연혁
3. 기업이념 What’s HP Way?
4. HP의 핵심역량
5. HP의 마케팅
6. 경쟁자와 비교(DELL)
7. 미래의 HP
본문내용
4) 캐즘 극복방안
- 1차 시장세분화
: 프린터, 스캔, 사진인화 등의 IT제품 활용도가 높고
무선 네트워크를 통한 공유 및 편의성 추구 고객 타겟화
: 보상판매를 통한 기존고객 및 경쟁사 고객 흡수

- 2차 시장세분화
: 기술력 향상을 통한 가격경쟁력 확보로 일반고객 확장
: 포토유저 → Photosmart 프린터
소규모 사무실 → 잉크젯 복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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