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지역 축제 활성화 방안 - 부산 자갈치 축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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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주제 선정 배경
2. 리서치 결과
3. SWOT 분석
4. 마케팅 목표
5. TRIPLE A
6. IMC
7.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심층 면접

Q. 축제의 장단점이 있다면?

자갈치시장이 부산의 도심에 위치하여 버스, 지하철 등
교통의 요지에 위치한다..
현대식 건물과 기존 점포가 어우러져서 현대와 과거가
공존하는 향수가 있다.
반면 난전의 통제가 불가능(서민의 생계와 직결)하여
환경적, 위생적으로 낙후되어있어 축제에 참가한 시민들이
다소 불편하게 생각하고 있다.


Q. 프로그램의 기획은 어떻게 하는가?

프로그램 공모를 하기는 하지만 사실 채택한 예는 거의 없는 실정이다. 지금은 주로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이벤트사에 의뢰하는 방법을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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