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상 경제 경영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5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포화된 자동차 내수시장<이젠 더 팔아먹을 곳이 없다>
2. 국내 자동차 내수시장의 한계
3. 중국 경제성장의 원천과 배경
4. 중국 자동차시장의 특성, 현황, 문제점
5. 베이징 현대의 판매 및 서비스 시스템
6. 현대의 경쟁상대
7. 결론
- 본문내용
-
2. 국내 자동차 내수시장의 한계
자국의 자동차 생산 포화상태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나라 중국각국 자동차회사의 생사는 중국시장사활(死活)을 건 전투장 중국 자동차 시장
3. 중국 경제성장의 배경과 원천
1) 체제이행경제 (사회주의 시장경제).
2) 내정의 비교적인 안정과 유통망 정비.
3) 해외자본의 적극적 유치.
4) 넉넉한 국내자본과 해외자본으로 재정자원 풍부.
5) 풍부한 인력.
6) 중국에게 유리한 세계 정세
3-1 중국 시장경제의 지속적 발전 견해
(1) 긍정적인 관점
1) 거대한 면적
2) 13억 인구의 풍부한 소비시장
3) 화교의 자본력
4) 값싼 노동력
5) 생산기술 발전
6) 대량 생산체제
(2) 부정적 관점
1) 인력개발의 문제점
2) 에너지 및 자원부족, 환경오염
3) 핵심기술 개발이 전반적 지속발전을 저해
4) 중국 전반적 제반조건상의 모순-경제개혁과 정치개역-지역차-빈부차-고용시장의 모순-사회보장제도
5) 국제적 관계 마찰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 컨테이너선의 항로
- 스파오,이랜드패션,spao,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비비큐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bbq SWOT분석 / bbq 향후전략 제시제시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