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영문 신한은행 마케팅 레포트] The Shin-Han ban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trategie
Marketing
Comparison
Conclusion
본문내용
After M&A

ShBank change after ChBank undertaking

CH between SH
internal integration
- Formation reorganization
- 5:5 principle in person drummer
- Person system TFT composition

Customer Secession prevention
- shop closing prohibition

Administration normalization
- Saturday → That is Shinhan Bank public information day
- Star (Star Craft) league holding in 2006

As maser bank, role
- Responsibility as maser financial company
- As guidance bank, role
- Social responsibil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사업 Item 모음사업 ITEM사업 ITEM1.미분양 아파트 임대사업2.통신여론조사 텔레 리서치3.인터넷 프로덕션4.인터넷 자영업5.인터넷 교육사업6.스포츠 마케팅7.인터넷 테마도시 운영사업8.인터넷 이용자 교육사업9.웹서버 구축대행10.사이버카페11.인터넷 라디오 방송사업12.인터넷 판매대행업13.인터넷 구매대행업14.인터넷 광고대행업15.인터넷 보안관16.정보검색 대행업17.인터넷 가상서점18. 24시간 O/A 편의점19.통신망을 이용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론에서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를 사례를 통하여 중점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그럼 그 전에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기원, 변천, 필요성, 이점, 기능, 좋은 브랜드의 조건, 브랜드 전략과 그리고 브랜드 자산의 미래가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브랜드는 기업이 지닌 중요한 자산의 하나이다. 흔히 제품명과 브랜드의 차이를 혼동하는 사람이 많은데 제품명은 그야말로 단순한 이름이라고 할 수 있

  • 증권산업분석 삼성증권 LG증권 신한증권
  • 은행대출을 이용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공모주 청약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스탁파워론’도 실시하고 있는데 고객이 이를 투자자금 혹은 가계자금으로 이용하든 용도의 제한이 없다는 점이 타사 대출 서비스와 차별화 된다. 또한 관리자를 지정하여 전용 메신저를 통해 관리자-고객간에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한 ‘굿아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오픈했다.★유사성과 차별성①유사성 업종의 특성상 마케팅 전략이 다른 업체와 큰 차이를 둘 수는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 지식 + 외향적 성격 = 영업관리분야에서 시너지 효과 창출 저는 유통학과에서 공부하면서 특히 상류부문 마케팅분야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저의 마케팅 담당교수님의 컨설팅 회사에서 일하면서 여러 연구논문활동 및 고객만족(CS)에 관한 시장조사를 통하여 이론적인 지식을 습득하였습니다. 경영에 관한 지식과 여러 프로젝트를 통한 기획력으로 귀사의 보물이 되고자 합니다. 또한 저는 사람과의 관계를 중시하고 대인관계가 원만하므로 영업

  • [인사관리] `삼성생명‘과 ’CJ`사례 분석에 기초한 ‘동기부여’와 ‘리더쉽’
  • 인적자원관리 9조 삼성생명‘과 ’C J사례 분석에 기초한 ‘동기부여’와 ‘리더쉽’ -목 차-Ⅰ. 서 론Ⅱ. 동기부여란?1. 동기부여의 개념, 중요성2. 동기부여 관련 주요 이론3. 동기부여 증진 방안4. 동기부여의 종류Ⅲ. 동기부여 성공사례 분석1. 노키아2. 메디오피아 Ⅳ. 리더쉽이란?1. 리더쉽의 개념2. 리더쉽에 대한 접근 방법3. 리더쉽이 조직에 미치는 영향Ⅴ. 리더쉽 사례 분석1. GE-잭 웰치2. STARBUCKS-하워드 슐츠Ⅵ. 산업은행 사례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