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LG CYON의 재도약을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환경분석

Ⅱ. 자사분석

Ⅲ. 전략도출

ⅳ. 토론
본문내용
환경분석- 산업환경 분석

휴대폰 산업의 특성상 매우 빠른 라이프 사이클
→ 신제품의 빠른 출시가 관건
유럽과 미국 그리고 한국의 시장: 상당한 성숙기
인도, 중국, 브라질, 중동 국가 등: 시장 잠재력은 굉장히 크나 휴대폰을 구입할 수 있는 소비층이 작아 신규가입자의
증가속도가 의외로 느린 상태
→ 오히려 교체 수요자의 영향력이 크다.
기술장벽이 낮아 경쟁이 극심
→ 특히 초 저가폰과 초 고가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심비오틱 기업간 전략적 제휴에 관한 조사
  • 마케팅의 개념3. 공동 마케팅의 유형1) 업종간 결합형태에 따른 공동 마케팅① 공생 마케팅- LG와 Philps사의 전략적 제휴② 하이브리드 마케팅- SK브로드밴드와 W&whale2) 전략적 형태에 있어서의 공동 마케팅① Co – Branding - 스타벅스와 펩시콜라의 제휴- LG전자와 프라다의 제휴- 삼성전자와 아르마니/베르사체의 제휴- 현대자동차와 프라다의 제휴② Ingrediengt Branding- 인텔사의 전략③ Co-Marketing- LG CYON과 빅뱅(2NE1)과의 제휴4. 끝내는 말 5. 참고

  • [마케팅] `서강대학교 국제문화교육원` 의 재도약 전략
  • 국제문화교육원에 대해서 위치와 수강료는 긍정적으로 평가하지만 강사와 교재에 대해서는 부정적으로 인식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3)포지셔닝 전략 따라서, 서강대학교 국제문화교육원의 전략으로는 먼저 학생들이 학원 선택 시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교육의 질 – 강사와 교재에 대한 부분을 만족시켜주어야 할 것이다. 강사와 교재에 대한 문제점을 잘 해결하고, 효과적인 홍보전략을 쓴다면 평판은 자연스럽게 바뀔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 [마케팅] LG DMB폰의 마케팅 전략 방안
  • *팀 프로젝트 보고서 - 마케팅 특강LG DMB폰의마케팅 전략 방안1. 마케팅 환경 분석2. 자사 분석 3. 경쟁사 분석 4. 소비자 분석5. SWOT 분석6. 마케팅 목표7. S T P8. 마케팅 전략 - 4P 6. SUMMARY제출일자 : 2005년 10월 7일1. 마케팅 환경 분석 ① DMB폰에 대한 긍정적 전망 가. 시장의 흐름 -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지난 10여 년간 사회전반적인 추세는 영상 및 부가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개인 취향에 맞게 전문화된 서

  • 팬택 앤 큐리텔의 경영전략분석 - sk텔레텍 합병과 글로벌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 분석1) 마케팅 믹스(4ps)2) STP 전략 분석3) 팬택 앤 큐리텔의 향후 글로벌 마케팅 방향4.팬택 앤 큐리텔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중국시장 집중분석4-1.해외시장 진출 현황1) 유럽시장2) 중남미시장3) 중국시장4-2.팬택 앤 큐리텔의 중국시장 진출 과정과 전략 분석1) 중국시장 진출 과정2) 중국의 휴대폰 시장 분석3)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팬택의 마케팅 전략 분석5.팬택 앤 큐리텔의 성공 경영을 위한 향후 전략방안5-1.팬택의 내부역량

  • [정보통신]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
  • 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1휴대폰 마케팅 전략 및 사례분석(하)I. 들어가는 말II. 휴대폰 마케팅1. 마케팅의 정의2. 각사의 휴대폰 마케팅 주요 사례■ 삼성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LG전자의 휴대폰 마케팅■ 팬택의 휴대폰 마케팅■ 모토로라의 휴대폰 마케팅III. 휴대폰 마케팅 사례■ 브랜드 마케팅■ 세그먼트 마케팅■ 타깃 마케팅■ 고객성향 맞춤 마케팅■ 프리미엄 마케팅■ 명품 마케팅■ 체험 마케팅■ 공동마케팅■ 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