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파스퇴르 마더스 밀크 제품 및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소개
2. 제품 출시의 배경
3.제품에 대한 의문점
4.마지막으로...
- 본문내용
-
▶마더스밀크의 광고
마음과 정성이 담긴 우유?
(target: 청소년 자녀를 둔 어머니, 공부를 잘하고자 하는 학생)
신제품 출시와 함께 ‘붙어라’라는 강력한 키워드를 앞세워, 실제 고3 수험생을 둔 엄마모델을 기용해 모든 엄마의 마음을 대표할 수 있는 감성적 CF 광고를 제작하여 방영했다. 실제로 작년 3월 출시 이후 별다른 성과를 보이지 못하였던 판매량이 수능 철 이색마케딩으로 증가하였다.
실제로 대한민국은 대학진학을 위한 시험인 수능으로 인생이 결정된다고도 할 만큼 그 영향이 중대한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능시험을 보는 청소년의 마지막해인 수험생이 있는 집안은 전부 아이를 위주로 돌아간다고도 볼 수 있다. 이러한 대한민국 득유의 분위기와 자식이 잘 되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을 자극하여 우유 하나라도 자식의 공부에 도움이 될 만한 것을 선댁하길 바라는 기업의 의도적인 시장형성이라고 볼 수 있다.
- 참고문헌
-
서울우유 2003년 설문조사자료
한국유가공협회 http://www.koreadia.or.kr
파스퇴르 http://www.pasteur.co.kr/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appletreecafe/38257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