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파스퇴르 마더스 밀크 제품 및 광고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품소개
2. 제품 출시의 배경
3.제품에 대한 의문점
4.마지막으로...
본문내용
▶마더스밀크의 광고
마음과 정성이 담긴 우유?
(target: 청소년 자녀를 둔 어머니, 공부를 잘하고자 하는 학생)
신제품 출시와 함께 ‘붙어라’라는 강력한 키워드를 앞세워, 실제 고3 수험생을 둔 엄마모델을 기용해 모든 엄마의 마음을 대표할 수 있는 감성적 CF 광고를 제작하여 방영했다. 실제로 작년 3월 출시 이후 별다른 성과를 보이지 못하였던 판매량이 수능 철 이색마케딩으로 증가하였다.
실제로 대한민국은 대학진학을 위한 시험인 수능으로 인생이 결정된다고도 할 만큼 그 영향이 중대한 것이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능시험을 보는 청소년의 마지막해인 수험생이 있는 집안은 전부 아이를 위주로 돌아간다고도 볼 수 있다. 이러한 대한민국 득유의 분위기와 자식이 잘 되길 바라는 어머니의 마음을 자극하여 우유 하나라도 자식의 공부에 도움이 될 만한 것을 선댁하길 바라는 기업의 의도적인 시장형성이라고 볼 수 있다.
참고문헌
서울우유 2003년 설문조사자료
한국유가공협회 http://www.koreadia.or.kr
파스퇴르 http://www.pasteur.co.kr/
네이버 카페 http://cafe.naver.com/appletreecafe/38257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랑스문화] 프랑스음식문화
  • 론 이들은 지주들에게 소작료를 내야 했는데, 소작료는 소떼의 우유 생산량에 맞추어 고정되어 있었다. 지주는 여름에 농장에 가서 소작인들의 우유 생산량을 조사했다. 하지만 저녁 나절의 젖짜기 작업을 완전히 끝마치지 않은 소작인들은 지주가 가고 나면 나머지 우유를 짜는 작업을 했다. 이와 같은 두 번째 젖짜기 작업을 레블로셰reblocher라고 불렸는데, 이것은 사실 도둑질에 해당하는 일이었다. 레블로숑이라는 이름은 이렇듯 사기성이 농후한

  • [버즈마케팅] 버즈마케팅에 대한 이해와 예시 및 전략 방안
  • 마케팅의전망과창업전략기업의 긍정적 평가+부정적평가 관리소비자들과의 피드백막대한 광고비용의 절감 적은 비용과 시간투자로 엄청난 마케팅 효과 기대!!3. 결 론20대 그룹 안에서의 버즈마케팅 기법은 온라인 상에서의 커뮤니티 활성화로 인한 소비자와의 원활한 관계형성, 오프라인에서의 소비자 만족 실현이 결합될 때에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4. 시사점 및 한계점20대의 제품 구매 전후에 관한 입소문의 경로와

  • 서울우유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은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처럼 서울우유는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기반으로 시장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욕구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운영하는 데에 노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우리 조는 서울우유가 구체적으로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워 큰 성공을 이루었는지에 대한 사례를 직접 찾아보고 분석해 보고자 한다. 연구목적 및 연구방법이번 조사에서는 서울우유가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 중에서 특별히 백색 우

  • [광고와 언어] 브랜드와 네이밍
  • 론브랜드 네이밍의 전망결론★결론 – 브랜드 네이밍의 전망브랜드 네이밍에 성공하려면?Check10결론★결론 – 브랜드 네이밍의 전망브랜드 네이밍에 성공하려면?Check 1.경쟁사와의 차별성이 두드러지는가?Check10결론★결론 – 브랜드 네이밍의 전망브랜드 네이밍에 성공하려면?Check 1.경쟁사와의 차별성이 두드러지는가?Check 2. 귀사의 브랜드를 처음 접했을 때 기억하기 쉬운가?★ 음성적. 의미적. 시각적 이미지의 브랜드 3요소Check10결론★

  • [마케팅 전략]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A+레포트)
  • 남양유업 마케팅 전략 분석과 목마케팅 커뮤니케이션담당교수제출일자‘06. 11. 제출자목 차Ⅰ. 서 론1. 문제제기 및 도입Ⅱ. 본 론 1. 이유식 시장 상황 분석2. Review3. SWOT 분석4. 새로운 IMC 전략의 필요성1) Permission Marketing의 정의 및 특성2) Permission 마케팅의 5단계 전략5. STP 전략 6. 패밀리 브랜드의 구축7. 제품 브랜드 구축8. 구체적인 광고 수단 및 방법1) 광고 마스터 플랜2) TV 광고(브랜드 중심)3) TV 광고(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