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알칼리로 돌아가자, 세계 최초 알칼리 소주 - 처음처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두산의 상품믹스
2-1. 제품 출시 배경 1 : 처음처럼 개발의 필요성
2-2. 제품 출시 배경 2 : 시장 상황
3. 처음처럼의 목표
4. 처음처럼 성공요인
5. 처음처럼의 포인트
6. 처음처럼 촉진
7. 시장테스트 & 출시
본문내용
처음처럼의 성공 요인

알코올 도수 20도로 인하
20~30대 젊은 층 공략
출고가 70원 인하
신선한 제품명 도입
알칼리수 웰빙 강조

의미 있는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처음처럼`의 마케팅 전략
  • 알칼리 환원 공법을 이용, 세계 최초 100% 알칼리 환원수로 만들어졌고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병 돌파라는 기록을 기록하기도 했다. 그 후 2009년 1월6일에 롯데가 두산주류 BG를 인수하고 현재 소주 시장 점유율 13.3%, 2010년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량 932만 6천상자로 작년대비 13.2증가로 계속적인 상승세를 나타나고 있다,. 그리고 처음처럼 외에 처음처럼보다 도수가 낮은 16.8도인 처음처럼Cool을 출시함으로써 20~30대를 겨냥한 마케팅활동을 이

  • (주)두산 브랜드 조사 처음처럼
  • 처음처럼의 소주시장 점유율-출시 초기 5.6%에 그치던 시장 점유율이 5월에는 9%까지 확대되었다.-수도권 시장에서도 4월에는 13.9%, 5월에는 15%까지 끌어올린 것으로 추정된다.-연말까지 전국 15% 수도권 25%까지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4. 처음처럼 만의 특징-소주 맛을 풍부하게 하는 최고급 스테비오사이드 사용한다.-소주 원료의 80%를 차지하는 물을 세계 최초로 자연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량 된 대관령 기슭의 청정 암반 수를 알칼리 환원

  • 금복주경영마케팅전략사례,소주시장분석사례,기업분석,금복주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주를 많이 소비 하는 추세이기 때문에 젊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부드럽고 내추럴한 이미지와 세련미가 돋보이도록 상표 디자인을 만들었다. 그리고 술을 마신 후 숙취가 없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광고를 통해 표현을 했다. 그리고 금복주의 경영 이념의 일환으로 대구․경북을 위한 소주라는 것을 통해 지방 고객들의 관심도를 높이게 되었다. 3. 4P 마케팅 믹스 전략구 분금 복 주①제품 차별화 전략원료쌀, 보리 등 곡물공법MSC 공법, ZPP 공법

  • [관광자원론] 워터파크산업 현황, 문제점, 대안점, 사례
  • 세계 시장점유율(2001) >< 주요 업체 시장점유율(2001) >농협 목우촌6.0%< 금연패치제시장점유율(2002) >한독약품16.7%대웅제약58.3%기타12.5%파마시아코리아12.5%< 국내시장점유율 현황(2001) > 아시아첨가제20%< 주요업체 시장점유율(2001) >LG생활건강 기타 CJ 애경산업35% 14% 24% 27%경구용 주사제 주입식87.500% 7.500% 5.000%대상농장 롯데햄우유 한국냉장 도드람포크 목우촌30.400% 14.300% 17.900% 17.000% 20.400%2001 2002(E) 2003(E)800 2,000 10,000대한투자신탁 외국인

  •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 소주의 저도수화 현상 그리고 웰빙 트랜드에 따라 ‘처음처럼’은 건강에 좋다는 ‘알칼리 환원수’를 사 용한 제품을 시장에 런칭했으며 소주 시장의 뉴 카데고리를 형성했다. Ⅱ. 진로 ‘참이슬’VS 두산 ‘처음처럼’1. ‘더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 VS ‘깨끗함은 기본으로 몸에 좋은 물’- 20도 순한 소주 전쟁에 먼저 불을 붙인 업체는 두산이다. 두산은 새로운 소주 ‘처음처럼’을 내놓고 본격적인 판촉전에 돌입했다. 세계최초 알칼리수 소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