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분석] 한스킨 `비비크림` 마케팅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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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1. 제품 선정 이유

2. 시장 상황 분석

3. 한스킨의 목표

4. B.B크림의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5. 마케팅믹스(4P)중 성공요인 분석
- 제품(Product)
- 유통(Place)

6. 한스킨 B.B크림의 마케팅 결과

7. 사례에 대한 팀원들의 생각
본문내용
【 목 차 】

1. 제품 선정 이유

2. 시장 상황 분석

3. 한스킨의 목표

4. B.B크림의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5. 마케팅믹스(4P)중 성공요인 분석
- 제품(Product)
- 유통(Place)

6. 한스킨 B.B크림의 마케팅 결과

7. 사례에 대한 팀원들의 생각
참고문헌
한스킨 홈페이지 www.hanskin.com

EBN산업뉴스 http://www.ebn.co.kr/news/n_view.html?id=293000
온라인몰, 세트메뉴가 잘 나가요’

http://thedailycosmetic.com
‘한스킨 비비크림 두 달간 56억원 달성’, ‘5개월 만에 200억’

http://café.naver.com/toovision
[마케팅의 티] 한스킨vs스킨79

네이버 블로그 귀차니 화장품 찔러보기~
http://blog.naver.com/me_ogi

네이버 블로그 Design & Make The Beauty
http://blog.naver.com/euphoria24?Redirect=Log&logNo=40034192741

블로그 행복바이러스 http://blog.naver.com/shslucky

한국보건산업진흥원 http://www.khidi.or.kr/
report_20051026144901_화장품 산업분석 및 발전방안 수립.pdf

그 외 사용후기 다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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