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면제품의 마케팅전략과 보완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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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조사에 조사를 거듭한
엑기스같은 내용만 있는 레포드에염~^^
한장이지만 있을 건 다있는^^
목차
신라면 marketing
왕뚜껑 marketing
짜파게티 marketing

세 제품의 보완점
본문내용
두 사람이 라면을 맛있게 먹고 있다.
A:야~ 이거 신라면보다 더 맛있는데?
B:.......이거 신라면인데?」
최근 신라면의 광고에서 본 것같이 라면하면 먼저 떠오르는것이 신라면일 것이다. 이렇게 신라면이 성공하게 된 포지셔닝 전략은 크게 품질의 차별화와 고유의 컨셉(concept) 이미지에있다. 먼저 Price and quality의 면에서 신라면은 돋보인다. 삼양이 지배했던 라면시장에 신라면은 고급 재료들(붉은고추,소고기,고급 소맥분,별첨스프)을 이용. 기존의 싸고 영양가 없는 이미지인 라면에 대한 생각을 뒤집을 수 있었다. 또 가격은 비쌌지만 매운 맛 하나만을 강점으로 믿고 나아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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