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면제품의 마케팅전략과 보완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3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조사에 조사를 거듭한
엑기스같은 내용만 있는 레포드에염~^^
한장이지만 있을 건 다있는^^
- 목차
-
신라면 marketing
왕뚜껑 marketing
짜파게티 marketing
세 제품의 보완점
- 본문내용
-
두 사람이 라면을 맛있게 먹고 있다.
A:야~ 이거 신라면보다 더 맛있는데?
B:.......이거 신라면인데?」
최근 신라면의 광고에서 본 것같이 라면하면 먼저 떠오르는것이 신라면일 것이다. 이렇게 신라면이 성공하게 된 포지셔닝 전략은 크게 품질의 차별화와 고유의 컨셉(concept) 이미지에있다. 먼저 Price and quality의 면에서 신라면은 돋보인다. 삼양이 지배했던 라면시장에 신라면은 고급 재료들(붉은고추,소고기,고급 소맥분,별첨스프)을 이용. 기존의 싸고 영양가 없는 이미지인 라면에 대한 생각을 뒤집을 수 있었다. 또 가격은 비쌌지만 매운 맛 하나만을 강점으로 믿고 나아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