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경영, 경쟁] 버진 그룹의 현황과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버진 그룹의 현황과 문제, 전략제안에 대한 PPT입니다. 영문판입니다.
목차
1.버진그룹 소개
2.문제점
3.버진그룹의 최근 현황
(브랜드, 경영자, 구조, 문화, 기업의 재무적 현황)
4.해결방안
본문내용
The most striking feature of the Virgin Group is its legal complexity

The loose-knit structure of the Group is Branson’s vision of people-oriented capitalism

Each company has to stand on its own two feet

They indeed are all under the Virgin umbrella, but they are generally not subsidiaries.

They are independent

There are no advantages of being a huge company Branson think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텔레콤(SKT)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 경쟁심화② 포화상태의 국내시장③ 블루오션을 찾아내려는 노력의 일환④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IT산업의 인재육성 3> 중국진출 사례분석➀ 진출배경 ➁ 중국시장현황 ➂ 진출현황 1-1. 중국 이동통신시장 진출 전략 ➀ 사업 현황➁ 중국의 통신 사업 환경2. 실패원인 분석4> 미국진출 사례분석➀ 진출배경 ➁ 미국시장현황 ➂ 진출현황 1. MVNO 전략 2. 실패원인 결론 및 전략제안.*출처 및 관련도서(출처: SERI 보고서로 읽는 불황기 경영전

  • 타이거항공 기업분석과 경영전략분석및 타이거 항공 마케팅전략,SWOT분석과 타이거항공 현 문제점분석및 기업발전방안연구 레포트
  •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다수의 항공기로 비행스케줄의 지연 및 취소를 줄일 수 있다.다음은 많은 항공사 및 관광사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지역에 최적의 항공요금을 제공해야 한다. 타이거 항공은 싱가포르 항공, 스쿠트 항공과 함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크리스플라이어’를 공유하게 됨에 따라 이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축적된 마일리즈를 통해 여러 항공사의 항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또한 세부퍼시픽항공과 전략적 제

  • 성공하는 리더란 무엇인가!!!
  • 경쟁력 전략에 또 하나의 커다란 변화를 가져다주었다. 그 회사는 자신의 전통적인 독립형 기업을 넘어 통합된 해결책을 제공해주는 기업, 즉 RBC 리더들이 성공적인 교차 기업 레버리지라고 언급했던 주도권 위치에 도달하려 했다.RBC의 최고 이사인 Gordon Nixon은 새로운 전략 작업을 만들기 위해서는 전 조직을 통틀어서 여러 다른 구성원들의 협조가 필요함을 알았다. 그는 그의 최고 실무 팀, 그룹 경영위원회(GMC) 함께 작업을 해서 회사의 신전략 우선

  • [방송영상산업과 경영] 종합오락채널 `tvN` 분석
  • 전략- 10대에게 인기가 높은 아이돌 스타가 속한 엔터테인먼트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맺는다.- 10대 중심의 오락 프로그램과 드라마 제작- 독점 스포츠 중계 부분적 확대로 인한 전 연령층의 시청률을 높임③유리한 채널권- 지상파급 채널을 내세워 현재 KM을 대체하여 포진된 채널번호를 SO들에게 지상파와 가까운 채널로 옮기도록 하여 유리한 채널권을 선점한다.지상파에서 케이블로 돌아가게 될 때 접근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다른 경쟁사보다 먼저

  • [국제경영] BBQ와 롯데리아의 중국 시장 진출 사례
  • 전략, 위상 등으로 보 때, BBQ가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권, 더 나아가 세계 시장에서 KFC의 잠재 경쟁자일뿐 아니라, 궁극적으로는 절대적 경쟁자가 될 것이라는 우려 때문이었다. 이와 같은 상황에 따라 BBQ는 중국의 현지상황을 잘 알고 있는 그룹 둥팡시왕(동방희망)과 새로운 파트너 관계를 맺게 된다. 동방희망 그룹이 북경보다는 상해에서 우선적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제안했고, BBQ 내부에서도 심도있는 검토를 한 후 다음과 같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