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체인관리] 르노 삼성 자동차의 G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9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르노삼성의 글로벌 SCM에 관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 르노상섬 부산공장에서 직접 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한 자료로 많은 도움이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목차
1. 르노삼성 소개
2. 르노삼성의 GSCM
3.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노력
4. 물류비 절감을 위한 노력
5. 부산 공장 Lay-Out
6. 재고감소 및 효율적 생산을 위한 노력
7. 서비스 질 향상
8. 르노삼성자동차의 전략
9. 타 기업과의 GSCM전략 비교
10. 결론
본문내용
PPT자료로 본문 생략합니다.
참고문헌
르노삼성 부산공장에 직접 찾아가서 받은 자료로 작성한 PPT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구전 커뮤니케이션 효과
  • 체인식도 기대만큼 뛰어나지 않았던 것이다. 모멘타는 충족시킬 수 없는 기대감은 주지 말라는 구전 관리의 가장 기본적인 규칙을 어겼다. 결국 모멘타는 세상에 나온 지 1년 만에 사라져버렸다. 현재 구전커뮤니케이션을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이 점을 적극 유의해야 한다. 네트워크 시대의 소비자들은 과거의 느리고 측정하기 힘든 구전에 의존해 구매 의사 결정을 내리지 않는다. 유무선 인터넷과 휴대 전화로 무장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자동차1) 엔젤 마케팅2) 베니건스와 현대자동차의 엔젤마케팅13. TV 홈쇼핑1) 홈쇼핑 시장의 현황2) 제품 전략3) 고객 서비스 전략4)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근거한 고객관계관리 전략5) 우수 상품 공급업체의 확보 및 관계전략6) 물류 및 배송 서비스 전략14. 진로소주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15. 로만손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16. 에이스침대17. 좋은 사람들1) 창

  • 대기업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모음
  • 목차1지망 롯데칠성음료 경남 생산관리 & 2지망 롯데알루미늄 경남 생산관리CJ 제일제당KTKTLG CNSLG 화학LG 전자대한항공동부제철성진 지오텍에스엘(SL)STX현대자동차BGF리테일 SC직무CJ E&M 영화컨텐츠LG서브원 영업관리NHN Accounting OptimizerSK 네트웍스 패션리테일SK 하이닉스 통계고려해운금호타이어 품질남양유업 영업관리농심 품질두산중공업 사업관리롯데푸드 생산관리르노삼성 영업매일유업 영업관리미쯔비시 품질관리삼양식품 영

  • [국제전략]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 체인 BBS와 파트너가 되어 휠 생산을 시작하였으며, 2002년 5월엔 일본최대의 자동차용 휠 판매회사인 웻즈사와 휠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03년부터 3년간 2,400만 불의 규모로 공급하고 있다.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생산 분야에는 1996년 6월 설립되어 한국의 마찰재 기술을 세계적으로 끌어올리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해 온 ㈜한타M&B가 2004년 4월 사명(社名) 변경을 한 ㈜FRIXA가 있다. ㈜FRIXA는 기술개발을 위하여 한국타이어 중앙연구소를 통하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