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학] Health Communication Un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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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고 싶은 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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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eathing Space: Community partner for smoke-free homes
온타리오 대학의 금연캠페인과 그 결과평가를 번역한 자료입니다.
동일한 문헌은 없사오니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자료로 쓰시길.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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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tep 1 : 프로젝트 관리
2. Step 2: 건강 증진 전략의 재방문
3. Step 3: 청중 분석과 분류
4. Step 4: 커뮤니케이션 도구 목록
5. Step 5: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6. Step 6: 채널과 전달 수단의 선택
7. Step 7 : 통합과 경로
8. Step 8: 메시지 개발
9. Step 9: 아이덴티티 개발
10. Step10 : Production
11. Step 11 : 실행
12 Step 12: 평가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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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 평가 :
- 목표: 공중의 협조와 긍정적 행동변화를 위해서 통합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그램 아이덴티티와 메시지를 알리기.
- 23개의 집단은 미디어 커버리지, 자료배포 등을 통하여 지역 캠페인 활동을 수행. 참여 집단의 비공식적 피드백은 켐페인 메시지에 대한 긍정적 대답을 보여줌.
- 지방집단들은 Breathing Space에 관심을 보이고 자료요구.
- 미국의 다른 주와 아일랜드의 집단들 역시 그들 자신의 금연가정을 위한 부분적 혹은 전체 컨셉을 이용
- 각종 커뮤니케이션 산업계 부문상 수상.
평가 결과
- 적어도 1개 이상의 광고 회상: 52%(2000년 대비 9%증가)
- 하루 2시간이상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상기도: 61%
- 간접흡연 해악의 인지와 이슈에 대한 대답자의 태도에 라디오광고가 인쇄 광고에 비해 더 깊은 인상을 남김.
- 이 캠페인이 일반 상업적 광고보다 주의를 끌기 쉬움을 발견.
- 이 캠페인이 간접흡연의 해악을 잘 알렸다고 생각: 60%
- 흡연자의 62%가 타인이 집에 있을 때,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신중해졌다고 답변
- 비흡연자의 57%가 다른 사람이 집에서 담배 피우는 것을 허용하지 않게 만들었다고 인지.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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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eathing Space: Community partner for smoke-free homes
온타리오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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