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산타페 해외시장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9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현대 자동차 산타페의 해외 시장 진출에 앞서 선보인 해외 시장 공인 광고를 PPT 형식에 맞게 정리한 자료 입니다. 글로벌 광고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참고 자료로 추천해 드립니다.
- 목차
-
산타페 광고
SANTAFE
기업소개
현대자동차
CEO : 정몽구 회장
5대 글로벌 전략
1.상품경쟁력 강화
2.현지화 전략
3.브랜드가치 향상
4.지속가능 경영 체제 구축
5.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
사업망
미국생산법인(HMMA)
인도생산법인
중국생산법인(북경현대기차)
터키생산법인
SANTAFE 소개.
안정감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룸.
내장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고객의 개성 표현.
여유있는 실내 공간.
주차 및 코너링 시 운전편의성 높임.
새로운 안전 및 편의장비 구비.
SANTAFE Ad.
시드니 필름 컴퍼니(Sydney Film Company)의 토니 윌리엄(Tony Williams)에 의해서 뉴질랜드에서 촬영됨.
뉴질랜드에서 광고상을 받음.
광고내용.
2살배기 남자 아기가 요람에서 내려와 자동차 열쇠를 들고 나와 운전을 하고, 운전하다 히치하이킹 하는 다른 2살배기 여자 아기를 태우고 바다로 가서 서핑을 하고는 저녁 노을을 보며 자동차에 앉아있는 모습을 그린 내용.
광고전략.
WHAT TO SAY ?
아기들이 운전할 정도로 안전하고 부드럽고 쉽다 .
HOW TO SAY ?
유머 , 과장
생동감 있는 음악.
광고의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상이 이어진다.
유머감각은 모든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광고 카피 .
"The next generation Hyundai Sante Fe is here".
↓
- 본문내용
-
산타페 광고
SANTAFE
기업소개
현대자동차
CEO : 정몽구 회장
5대 글로벌 전략
1.상품경쟁력 강화
2.현지화 전략
3.브랜드가치 향상
4.지속가능 경영 체제 구축
5.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
사업망
미국생산법인(HMMA)
인도생산법인
중국생산법인(북경현대기차)
터키생산법인
SANTAFE 소개.
안정감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룸.
내장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고객의 개성 표현.
여유있는 실내 공간.
주차 및 코너링 시 운전편의성 높임.
새로운 안전 및 편의장비 구비.
SANTAFE Ad.
시드니 필름 컴퍼니(Sydney Film Company)의 토니 윌리엄(Tony Williams)에 의해서 뉴질랜드에서 촬영됨.
뉴질랜드에서 광고상을 받음.
광고내용.
2살배기 남자 아기가 요람에서 내려와 자동차 열쇠를 들고 나와 운전을 하고, 운전하다 히치하이킹 하는 다른 2살배기 여자 아기를 태우고 바다로 가서 서핑을 하고는 저녁 노을을 보며 자동차에 앉아있는 모습을 그린 내용.
광고전략.
WHAT TO SAY ?
아기들이 운전할 정도로 안전하고 부드럽고 쉽다 .
HOW TO SAY ?
유머 , 과장
생동감 있는 음악.
광고의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상이 이어진다.
유머감각은 모든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광고 카피 .
"The next generation Hyundai Sante Fe is here".
↓
위험한 곳에는 언제나 현대 싼타페가 있어요 ?(부정적)
광고의 의미(소비자 관점)
지금은 아직 세계 무대에서 다른 브랜드에 비해 걸음마 단계이다.
곧 다음세대의 주류가 될것이다.
산타페가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아이들도 알만큼 쉽고, 편하고, 느낌좋고, 재밌는 물건이다.
아이들이 산타페의 추억을 가진 뉴제너레이션이 될 것이다.
호주 “어린이 운전” 현대차 광고 방송 금지.
어린이 운전 광고가 자동차 광고 관련법에 저촉된다.
걸음마 아기가 자동차를 운전한다는 것은 비현실적이고 환상을 심어주는 것이다.
광고가 어린이들로 하여금 멋모르고 흉내를 내게 해 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있다.
아기 보호의자가 아닌 단순 안전벨트 착용.
"이제는 사라지지만 잊혀지지는 않는 -현대 광고-"
SANTAFE 광고 시사점 .
차 광고는 성능이나 특색을 전달하지 않아도 다른 방식으로도 충분히 전달할수 있다.
광고의 목적은 상품의 인지도와 구매력을 올리는 것이다. 이 광고를 본다면 한번쯤은 산타페에게 눈길을 줄 수 있다.
이 광고는 산타페의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친근감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각인시킨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