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산타페 해외시장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현대 자동차 산타페의 해외 시장 진출에 앞서 선보인 해외 시장 공인 광고를 PPT 형식에 맞게 정리한 자료 입니다. 글로벌 광고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참고 자료로 추천해 드립니다.
목차
산타페 광고
SANTAFE
기업소개
현대자동차
CEO : 정몽구 회장
5대 글로벌 전략
1.상품경쟁력 강화
2.현지화 전략
3.브랜드가치 향상
4.지속가능 경영 체제 구축
5.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
사업망
미국생산법인(HMMA)
인도생산법인
중국생산법인(북경현대기차)
터키생산법인
SANTAFE 소개.
안정감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룸.
내장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고객의 개성 표현.
여유있는 실내 공간.
주차 및 코너링 시 운전편의성 높임.
새로운 안전 및 편의장비 구비.
SANTAFE Ad.
시드니 필름 컴퍼니(Sydney Film Company)의 토니 윌리엄(Tony Williams)에 의해서 뉴질랜드에서 촬영됨.
뉴질랜드에서 광고상을 받음.
광고내용.
2살배기 남자 아기가 요람에서 내려와 자동차 열쇠를 들고 나와 운전을 하고, 운전하다 히치하이킹 하는 다른 2살배기 여자 아기를 태우고 바다로 가서 서핑을 하고는 저녁 노을을 보며 자동차에 앉아있는 모습을 그린 내용.
광고전략.
WHAT TO SAY ?
아기들이 운전할 정도로 안전하고 부드럽고 쉽다 .
HOW TO SAY ?
유머 , 과장
생동감 있는 음악.
광고의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상이 이어진다.
유머감각은 모든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광고 카피 .
"The next generation Hyundai Sante Fe is here".

본문내용
산타페 광고
SANTAFE
기업소개
현대자동차
CEO : 정몽구 회장
5대 글로벌 전략
1.상품경쟁력 강화
2.현지화 전략
3.브랜드가치 향상
4.지속가능 경영 체제 구축
5.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
사업망
미국생산법인(HMMA)
인도생산법인
중국생산법인(북경현대기차)
터키생산법인
SANTAFE 소개.
안정감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룸.
내장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고객의 개성 표현.
여유있는 실내 공간.
주차 및 코너링 시 운전편의성 높임.
새로운 안전 및 편의장비 구비.
SANTAFE Ad.
시드니 필름 컴퍼니(Sydney Film Company)의 토니 윌리엄(Tony Williams)에 의해서 뉴질랜드에서 촬영됨.
뉴질랜드에서 광고상을 받음.
광고내용.
2살배기 남자 아기가 요람에서 내려와 자동차 열쇠를 들고 나와 운전을 하고, 운전하다 히치하이킹 하는 다른 2살배기 여자 아기를 태우고 바다로 가서 서핑을 하고는 저녁 노을을 보며 자동차에 앉아있는 모습을 그린 내용.
광고전략.
WHAT TO SAY ?
아기들이 운전할 정도로 안전하고 부드럽고 쉽다 .
HOW TO SAY ?
유머 , 과장
생동감 있는 음악.
광고의 시작부터 끝까지 즐겁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영상이 이어진다.
유머감각은 모든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가지고 있다.
광고 카피 .
"The next generation Hyundai Sante Fe is here".

위험한 곳에는 언제나 현대 싼타페가 있어요 ?(부정적)
광고의 의미(소비자 관점)
지금은 아직 세계 무대에서 다른 브랜드에 비해 걸음마 단계이다.
곧 다음세대의 주류가 될것이다.
산타페가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 아이들도 알만큼 쉽고, 편하고, 느낌좋고, 재밌는 물건이다.
아이들이 산타페의 추억을 가진 뉴제너레이션이 될 것이다.
호주 “어린이 운전” 현대차 광고 방송 금지.
어린이 운전 광고가 자동차 광고 관련법에 저촉된다.
걸음마 아기가 자동차를 운전한다는 것은 비현실적이고 환상을 심어주는 것이다.
광고가 어린이들로 하여금 멋모르고 흉내를 내게 해 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있다.
아기 보호의자가 아닌 단순 안전벨트 착용.
"이제는 사라지지만 잊혀지지는 않는 -현대 광고-"
SANTAFE 광고 시사점 .
차 광고는 성능이나 특색을 전달하지 않아도 다른 방식으로도 충분히 전달할수 있다.
광고의 목적은 상품의 인지도와 구매력을 올리는 것이다. 이 광고를 본다면 한번쯤은 산타페에게 눈길을 줄 수 있다.
이 광고는 산타페의 이미지를 사람들에게 친근감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각인시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야쿠르트 러시아 진출전략
  • 해외 사업까지 총괄하고 있다. 2) 한국 야쿠르트의 러시아 진출 과정 조선일보. 김덕한 기자. 2005.05.23‘도시락’ 은 1990년 전후 부산을 드나들던 러시아 보따리상들이 처음 맛을 보고 반한 뒤 한두 박스씩 구입, 극동 지방에 판매를 하면서부터 러시아에 진출했다. 이후 한국야쿠르트측은 러시아인들이 자주 찾는 부산의 텍사스촌에 마케팅팀을 급파했고, 이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뒤 본격적으로 러시아 시장을 공략했다. 첫 수출지역은 블라디보

  • [국제경영] LEXUS 렉서스 마케팅전략
  • 마케팅 분석-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Lexus의 향후과제(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 마케팅 과제1) 한국의 특성을 감안한 전략 및 대안들2) 경쟁업체들에 대한 대책3) 보다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3) 향후전망1. History of Lexus렉서스,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이름의 자동차가 아니다. 해외 시장에서뿐만이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브

  • [글로벌 마케팅] 렉서스 한국 시장 성공전략
  • 통상협상에서 각종 관세 및 비관세 장벽이 점차로 철폐우리 기업의 해외시장 진입과 동시에 외국 기업의 국내 진출이 훨씬 용이3) 글로벌 마케팅의 장점① 인력과 자원의 효율적 활용에 따른 비용 절감- 글로벌 마케팅을 도입하면 여러 나라의 복잡한 마케팅 부서의 통합으로 인건비 감축- 촉진 전략을 표준화함으로써 광고, 판촉물과 포장 제작에 관련된 비용을 절감 ② 글로벌 마케팅을 통한 마케팅의 효율화 - 어느 특정 국가에서 성공한 마케팅

  • TOYOTA의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 마케팅 분석-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결론-Lexus의 향후과제(1)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분석(2) 향후 마케팅 과제1) 한국의 특성을 감안한 전략 및 대안들2) 경쟁업체들에 대한 대책3) 보다 적극적이고 세분화된 마케팅(3) 향후전망1. History of Lexus렉서스, 이제는 더 이상 한국에서도 낯설게만 느껴지는 이름의 자동차가 아니다. 해외 시장에서뿐만이 아니라 우리 나라에서도 최고의 품질과 성능을 자랑하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의 브

  • [졸업][광고학] 광고가 부정적 사회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고찰과 그 해결방안
  • 광고가 담고 있는 이데올로기에 관해 서울대학교 학생들이 어떻게 받아들이고 있는지를 분석하여 현재 광고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그 개선방안에 대해 다룰 것이다. 과거 주문생산 시대에는 소비자의 의사나 요구에 따라 생산을 했으므로 판매는 단지 상품을 생산자로부터 소비자에게 물질적으로 이동하는 것에 불과했다. 한편 자본주의 시대에는 대량생산이 다소 이루어졌어도 만들기만 하면 얼마든지 팔릴 수 있어 매도자가 시장을 지배할 수 있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