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닌텐도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9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광고를 분석한 PPT 형식의 설명 자료 입니다.
목차
닌텐도 DS는?
다기능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일본 게임기 회사
세계적 게임산업의 선두자
* 출시배경
⇒ 게임 이탈 현상으로
일본 게임 시장이 축소
이전보다는 게임을 하지 않게 되었다
유사한 제품들이 넘쳐나고 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해서 바쁜사람은 즐길수없다
STP
Segment
Targeting
본문내용
닌텐도 DS는?
다기능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
일본 게임기 회사
세계적 게임산업의 선두자
* 출시배경
⇒ 게임 이탈 현상으로
일본 게임 시장이 축소
이전보다는 게임을 하지 않게 되었다
유사한 제품들이 넘쳐나고 있다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해서 바쁜사람은 즐길수없다
STP
Segment
Targeting
Positioning
게임 인구의 확대 !
누구나가 즐길 수 있도록
기능
차별성
하드웨어
터치스크린
픽토챗
더블스크린
마이크
무선통신
소프트웨어
강아지 키우기
두뇌단련
요리하기

What to say ?
터치 스크린
→ 차별적 기능 강조
How to say ?
광고 속 남자 주인공은
‘손가락’을 대기만 하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전지전능한 만능 해결사’
어필 → 유머, 시각효과, 과장
아트 → 생동감 있는 빠른 비트의 음악
* 시장상황
DS 출시 후 급격히 판매 증가.
일본 국내에서 1000만대 이상 보급 - 사상 최고의 속도 기록
지속적으로 높은 판매율.
일본 DS시장의 밀리언셀러 타이틀 16개
`
* Full 전략
브랜드데이타뱅크
닌텐도를 선호하는
이들의 공통된 성향 조사
시대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하는 일반소비자와는
다른 경향
브랜드 충성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Double A 더블에이 광고 분석
  • Double A 전공: A+ 받자발표일:0000년00월00일발표자: 홍 길 동Double A회사 : 어드밴스 어그로(advance agro)국가 : 태국주요사업 : 복사용지, 펄프, 전력발전소 등진출국가 : 동남아,유럽 복사용지 시장진출2002년 한국 진출 TV광고를 통해 브랜드 확장카피센터 프랜차이즈 사업 진행 D o u b l e A ***광 고 전 략Segmentation복사용지 시장 B2C Targeting복사를 많이 하는 소비자Positioning용지가 걸리지 않는다복사 품질이 좋다D o u b l e A ***How To SayNo jam, No St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산타페 해외시장 광고
  • 산타페 광고 SANTAFE기업소개현대자동차CEO : 정몽구 회장5대 글로벌 전략1.상품경쟁력 강화2.현지화 전략3.브랜드가치 향상4.지속가능 경영 체제 구축5.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사업망미국생산법인(HMMA)인도생산법인중국생산법인(북경현대기차)터키생산법인SANTAFE 소개.안정감과 볼륨감이 조화를 이룸.내장컬러를 적용해 다양한 고객의 개성 표현.여유있는 실내 공간.주차 및 코너링 시 운전편의성 높임.새로운 안전 및 편의장비 구비.SANTAFE A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기아 EX-CEED 유럽 진출 사례
  • 마케팅PPL을 통한 홍보고가 이기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가 어렵다Ex Cee’d경쟁사 분석대중교통제 품 / 광 고대응방안1 대중 교통 수단 버스, tram2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가능3 각 교통수단의 연계가 잘돼있다제 품광 고1 대중교통은 자체 광고 보다는 옥외광고 수단으로 이용2 특별한 광고 없이 소비자가 이용3 정기권의 이용으로 할인 혜택을 소비자에게 주고 있다대중 교통에 대한 대응 방안이 존재 하는가?자동차 배기가스 규제에 대한 방안이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대한항공 해외진출 사례 분석
  • 마케팅 및 이에 따른 가격경쟁 심화지속적인 국내 노선 증편을 꾀한 아시아나 항공과의국내선 수요 경쟁 심화 고속철도 도입스카이팀 출범에 따른 다양한 혜택의 가시화지속적인 내국인의 해외 여행 수요 증가 대한민국의 높아진 위상으로 인한 브랜드 파워향상SWTO표 *문제점 도출아시아나 항공의 국내선 시장점유율 증가와 고속철도의 도입으로 국내 시장점유율을 위협 받고 있다한국인 고객을 끌어라-Canadian Molson의 광고 마케팅*

  • [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 참이슬 일본 진출 사례
  • 10~20% 비쌈)우수한 제품력용기, 로고에서 서양 위스키와 같은 고급 이미지 창출.현지 유통 업체들과의 신뢰구축 및 공생 전략일본인의 음주습성에 맞추어 당노를 낮춤유통 / 가격/ 마케팅의 3박자의 조화Target20~30대젊은 고소득층Positioning깨끗하고고급화된소주What to say편안한 분위기에서즐길 수 있는 술 How to say어필 : 감성적, 유명인사를 이용카피 : 참이슬 주세요아트 : 분위기 있고 부드러운 음악사용, 편안한 분위기의 야외배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