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심플] 심플 패키지 2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총 12장으로 구성되있는 파워포인트 페키지 입니다
목차. 각 차트(5개로 구분)를 다른 색으로 구분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 2002년 9월 27일자 한겨레신문③ 최근 트랜드가. 대용량화, 다기능화: 김치는 물론이고 쌀이나 야채 등도 저장할 수 있어, ‘필수 가전’으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나. 인테리어화: 김치 냉장고도 하나의 가구로 받아들이려 하는 경향. 다른 가구들과의 색상, 디자인 면에서의 조화를 꼼꼼히 따지고 하나의 인테리어 수단으로 김치 냉장고를 사용하려는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다. 통합브랜드(통합 가전)화: ‘하우젠’을 시작으로 통합 가전이

  • [관광학원론] 크루즈(Cruise) 사례 분석
  • 크루즈(Cruise)사례발표목 차Ⅰ. 크루즈의 기초 1.크루즈의 정의2.크루즈의 역사3.크루즈의 영향Ⅱ. 크루즈 장점&단점1.크루즈의 장점2.크루즈의 단점Ⅲ. 크루즈 고객 분석Ⅳ. 크루즈 산업 국외&국내현황Ⅴ.크루즈 사례1.국내 크루즈 사례 (팬스타 크루즈) -소개, 선내시설안내, 상품안내2.국외 크루즈 사례(스타 크루즈)-소개, 선내시설안내, 탑승TIPⅥ. 크루즈 관광 TIPⅦ. 결론 Ⅰ. 크루즈의 기초1.크루즈의 정의크루즈 여행이란 한마디로 선박

  • [마케팅 전략] 베지밀 브랜드 활성화를 위한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전략
  • 패키지는 리뉴얼 하고 있고 신제품은 젊고 세련된 감각으로 강렬한 색상과 화려한 디자인을 가미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베지밀의 브랜드 요소 (2)Slogan베지밀 반 분유 반베지밀은 우유가 아닙니다. 콩을 주원료로한 식물성 밀크입니다. 당신의 소중한 분에게 베지밀로 사랑과 건강을 전하세요!엄마 고맙습니다Logo & Symbol건강을 상징하는 초록색이지만 강렬한 색상대비와 촌스러운 색깔배치로 Old한 이미지가 강하다Spokepeople모든 세대가 좋아하

  • [마케팅] 닌텐도주식회사(NDSL)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분석 및 나아갈 방향
  • 2. 제품전략 분석NDSL이 성공한 요인 중 하나는 소비자 계층을 나누어 각 소비자 계층마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요인을 개발하고,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있게 휴대성을 높인 점에 있다. 휴대용 게임기의 기능을 중요시하는 남학생들과, NDSL의 또 다른 주요 구매층인 여성과 중년층의 구매자들을 위해 파스텔톤의 다양한 색상과 아기자기한 디자인은 그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전략이 되었고, 기존 휴대용 게임기는 남성의 전유물이라는 인

  • [색채심리학] 블랙색상의 심리학적 특성
  • 색상이며 종교인이나 지도자, 비즈니스맨, 케리우먼 들에게 적합한 색상이다.2. 검정 + 레드검정의 신비로움과 레드 의 정열과 섹시함은 강렬한 이미지를 주고자 할 때 활용하면 효과적이다.두 색은 서로의 장단점을 보완하는 베스트 색 중에 하나로 자신의 이미지를 강하게 표출하고자 하거나 여성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할 때 적극적으로 활용한다.3. 검정 + 골드 고급스러움과 화려함을 지닌 색으로 현대에 들어와서도 사랑받는 색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