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상,광고론,광고마케팅,마케팅,광고분석,원할머니보쌈,] 원할머니 보쌈 일본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원할머니의 보쌈을 일본시장에 진출 시키려는 광고 마케팅 전략 PPT 입니다. 원할머니의 보쌈이 일본에 진출하려는 첫째 계기의 환경분석(환경, STP, 4P, SWOT)을 단계별로 정리한 자료입니다. 발표용이나 과제 참고용으로 깔끔하게 정리해 놓았습니다.
광고에 금궁한 분과 광고부분을 중점으로 공부하시는분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목차
원할머니 보쌈 일본 잔츌 사례
1. 목 차 (원할머니보쌈)
2. 환경분석 (환경, STP, 4P, SWOT )
3. 광고관리 8M
4. STP
5. 4P
6. SWOT
본문내용
1.소비자 환경분석
일본 소비 현재 동향
소득격차에 따른 소비성향의 양극화
건강에 대한 관심 고조
외식과 중식(中食)의 전쟁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고객층의 변화

3.소비자 환경분석
일본의 소비자 트렌드 분석
안심, 안정, 건강을 강조
감성과의 교류
일본색이 짙은 문화적
특수성이 반영된 트랜드
남성보다 여성이 새로운
음식문화에 보다 개방적

5.소비자 환경분석
Life style
자기 자신의 삶을 통제하기를 좋아함
성공적인 경력
업무 지향적인 사람들이 되고자 함
위험보다는 안정성이라는 가치를
더 중요하게 평가
일과 가족에 헌신하고
전통적인 삶을 추구함
이미지 관련 제품이나 사치품
성공의미

6.경제적 환경
8대 정책과제 제시

1. 사회보장제도 개혁
2. 공공사업 담당의 다양화
3. 인재의 육성과 활용
4. 남녀의 노동방식의 검토와 저출산 대책
5. 자유경쟁과 신뢰있는 사회를 양립시키는 기업행동
6. 안정적인 매크로 경제 환경
7. 경제활력을 저해하지 않는 세금·사회보장 부담
8대 정책과제 제시

* 사회보장제도 개혁

- 인구구조 변화를 기초로 현역세대가 무리없이 지원할 수 있는 사회보장제도의 구축 - 고령자의 현역기간 연장, 개인차원의 건강관리, 사회보장급부의 효율화, 고령세대내 재분배기능의 강화 - 세대간의 불공평감을 완화하기 위한 일정한 경제성장

* 공공사업 담당의 다양화
- 관주도형 사업분야에 대해서 민간개방·경쟁 도입 등을 추진, 기업, 비영리법인, 자원봉사자 등 다양한 주체의 참가를 촉진 - 자금이 원활하게 공급되는 구조를 구축하거나 공공을 담당하는 인재의 육성과 확보를 위한 대책 수립

* 인재의 육성과 활용
- 인재중시형 경영, 개인의 선택에 기초한 경력 형성, 정규직/비정규직의 구별이 없는 다양한 노동형태, 캐치업의 기회확보, 우수한 해외인재의 활용 - 초중등교육의 수준 향상, 사회인 기초력의 충실, 여성이나 고령자 등 잠재노동력의 취로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본죽의 내외부 환경, 포터의 산업환경 분석 및 전략 도출
  • 원 발굴에 노력하고 있다. 그림Ⅲ-6 사업별 매출액 구성 본아이에프, 위의 자료, p.19지금까지 ㈜본아이에프의 재무제표를 간략하게 살펴보았다. 그러나 본고에서는 ㈜본아이에프의 하위 브랜드는 본죽에 대해 다룰 것이다. ㈜본아이에프에서는 따로 본죽을 중심으로 재무제표를 작성하지 않았지만 매일경제에서 본죽의 매출액과 매장 수 조사결과를 보면 다음과 같다. 그림Ⅲ-7 본죽 매출액과 매장 수 서찬동, 「본죽, 커피차 프랜차이즈 진출

  • 오로라월드 기업분석
  • 원발행주식수8,640,000 52주 최고가4,485원외국인 지분율0.52%거래대금140,000,000최대주주노희열(53.16%)(출처 : 팍스넷)Ⅰ. 산업 분석PRECIOUS INVESTMENT DARKHANDSSungKyunKwan Traders and Reasearchers■ 캐릭터 산업의 분류 및 특징캐릭터산업의 분류-미디어와 비미디어 캐릭터캐릭터는 어떤 개념내지는 관념을 전달하기 위해 형상화된 어떤 개체에 개성을 부여하여 의인화 또는 우화한 것으로 캐릭터 자체를 판매하거나, 캐릭터를 이용해 촉진 등 마케팅 수단으

  • [경영분석]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현황
  • 경제적 사회적으로 비중이 큰 프랜차이즈 산업 육성프랜차이즈 사업자 단체(한국프랜차이즈협회)의 활동 강화를 통한 업계 자율적 정화4. 해외진출 국내업체현황업종브랜드국가국내사업자전화번호패밀리레스토랑코코스T.G.I.F판다로사스카이락씨즐러토니로마스베니건스칠리스마르쉐하드락카페키티카페우노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미국미국미국일본미국일본미국미국스위스미국미국미국미국코코스푸드스타신동방제일

  • [기업분석] 피자헛 경영분석
  • 광고주방을 개방하여 도우를 손으로 직접 때리고 공중 회전 시키는 것을 손님에게 보임평일 오전 Lunch Special 최고 6,000원 할인광고의 중요성 인식으로 TV, 라디오 집중광고, 신문,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광고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수입금의 일부를 재활단체, 노인복지회, 소년소녀 가장 돕기 등 봉사활동으로 좋은 이미지 형성제휴를 통한 전략 - 삼성 올앳 카드 발급Ⅲ. 내부 환경 분석1. 브랜드 인지도PIZZA MARKET에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와 시

  • [외식산업] 외식사업의 현황
  • 보쌈(놀부)고박사 냉면김밥천국(놀부)장군보쌈(장군실업)우산국(리드통상)독도해물탕부부보쌈(부부보쌈)오가도(코리안컨설팅)부대찌게놀부(놀부)원 할머니(원유통)울릉도오징어(삼원유통)산성가마솥(윤진교역)장비보쌈(장비하우스)-하나샤부정(하나상사)④ 호텔 외식산업 진출 현황지난 94년이후 급팽창하던 호텔업계의 외식사업 진출이 IMF이후 거의 중단되거나 부실점포를 폐점하는 등 시장 개척 열기가 급냉했다.대부분 대기업 빌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