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블루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콘 사토시 감독의 작품세계
2.Character 소개
3.Perfect Blue의 스토리
4.Perfect Blue 내용분석
5.촬영기법
6.Perfect Blue 와 Double Bind
본문내용
콘 사토시 감독

퍼펙트블루(1997)
천년여우(2001)
동경대부(2003)
 파프리카(2006)


현실 참여적이고
직접적인 작품추구
정교한 각본을 통해
리얼리즘 표현


Character 소개

키리고에 미마

아이돌 그룹 ‘CHAM’의 리더격이었으나
소속사에 의해서 배우로 전업
연기를 하려는 그녀에게 배신자라는
팩스와 편지가 도착하게 되고,
그 후부터 미마의 주변에는 이상한
살인사건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그러한 사건들로 인해서 미마는
점점 혼란스러움에 자신을 잃어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클릭 일본문화 책요약
  • 퍼펙트 블루- 아이돌 가수의 자의식을 추적한 스릴러물 감독인 콘 사토시의 는 스릴러 형식을 띠고 있지만, 일본 아이돌 가수의 자의식을 추적하며 성장의 의미를 진지하게 묻고 있다. 는 (97년) 이후 새롭게 형성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경향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의 영역을 넓히려는 고심의 결과인 것이다. 애니메이션만이 할 수 있는 것, 애니메이션이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뛰어

  • 글로벌 금융위기 속 삼성생명의 리스크 관리
  • 분석 창간호”, 2009.8.13○삼성경제연구소, “Seri 보고서로 읽는 불황기 경영전략”, 2009.8.30○서울경제신문, “그레이트 기업 삼성생명”. 2011.2.11○성균관대학교 경영연구소, “주요 기업의 위기극복 성공사례1,2” 2010.5.14○손영일, “삼성생명 대주주만 웃었다”, 동아일보, 2011.5.30○LG경제연구원,“글로벌경제: 위기 수위 높아지나”, 2008○LG주간경제, “금융리스크 관리기법의 선진화 방안”, 1998.7.8○삼성생명 홈페이지, http://www.samsunglife.com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퍼펙트하나로11580한스푼데크11580애경스파크6480파워브라이트6480압력밥통HMP3~4인용39500르네상스51000HMP7~8인용43500블랙펄50000르네상스57900【 참고문헌 】■ 구학서(2000. 7), 『한국형 할인점의 성공전략』, 신세계백화점■ 삼성경제연구소(2000), 『인터넷시대의 고객관계관리(CRM)』, CEO Information■ 민경휘, 정종석, 서용구, 안영효 (2000),『유통 신조류와 물류혁신』, 을유문화사■ 서용구 (2001), 『성공하는 유통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 한

  • [경영정보] 삼성전자의 SCM 분석
  • 분석해 우수한 하드웨어를 만드는 한편, 이를 완벽하게 활용하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함께 공급하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삼성전자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 부문은 차별화된 기능과 화려한 디자인을 함께 갖춘 다양한 모니터 시리즈, 호텔, 병원, 공공장소에서 쉽게 만나는 B2B용 디스플레이, 텔레매틱스와 오디오 등 미래형 자동차를 위한 카 인포테인먼트 솔루션, 디지털 시대의 보안을 책임지는 시큐리티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분석한 결과, 지난해 소매기업의 매출 규모는 전년보다 27% 증가한 40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2001년 매출 증가율 32%에는 미치지 못했으나 소매 유통시장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 업체별로는 롯데쇼핑이 전년보다 28.7% 증가한 7조2천9백93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1위를 지켰다. 신세계는 6조2천3백35억원(증가율 25.7%)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다국적 할인점 업체인 삼성테스코가 2조1천4백69억원으로 3위에 올라섰다. 매출 규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