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바디샵 기업 이미지 제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문제 제기
2.바디샵의 현 주소
3.Creative message strategy
3-1 creative strategy
-2 positioning
-3 appeal type
-4 execution type
4.우리가 제안하는 광고
PR/ teaser banner / promotion

본문내용
바디샵 (The Body Shop)
순수 자연주의를 바탕으로 스킨, 바디와 헤어 케어 소매제품 회사

56개 국가에서 2,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international brand!

선정이유

최근 기업들의 사회공헌이 중심 화두로 등장하면서,
적극적인 사회참여를 통해 사회와 환경의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노력하는 바디샵과 같은 기업이
어떠한 과정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에 대한 홍보가 잘 되어있는지
알아볼 필요를 인지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판촉전략론] The Body Shop 더바디샵 IMC 관점에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의 고유한 측면 또한 고려●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해 부분 전략들이 조화되고 있는가?The Body Shop은 현재 광고를 하지 않는 기업으로 이는 광고에 사용되는 자금 을 더욱 더 좋은 일에 사용하겠다는 의미이다. 그리하여 그러한 이미지를 유지 시켜줄 수 있도록 상업적인 일반 제품과는 달리 차별된 광고 전략을 선택하였 다.- TV광고 더 바디샵은 현재 TV광고를 하고 있지 않다. 하지만 바디제품 사용의 중요성 및 바디샵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한 광

  • [공익 마케팅 전략] 공익 마케팅 전략
  • 이미지를 자각시킴④ 주요계층 /유명인사/정부기관을 이용할 것.Ex) 리즈클레이본의 ‘가정폭력 예방 캠페인’→ 기업 CEO 및 캠퍼스 학생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를 적극 홍보하여각종 일간지의 1면에 TOP기사로 게재됨.Ⅷ. 공익마케팅 진행시 유의점① 기업이미지나 브랜드가 확고하지 않으면 역효과가 날 수 있다.④ 전략적으로 하지 않으면, 투자대비 효과가 매우 낮을 수 있다. ② 근시안적인 시각에서 단기적 매출과

  • [마케팅] 유한킴벌리와 공익 마케팅
  • 바디샵 화장품을 기꺼이 선택하는 것이다. 이러한 패턴으로 공익마케팅은 부상하게 되었다.2. 공익마케팅의 정의공익 마케팅이란 기업 혹은 사회단체가 기업의 이익금 혹은 금융자산 혹은 보유 인력, 시설,장비 등을 활용하여 사회복지활동을 전개하고 이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 제고, 고객충성도 향상 등의 효과를 얻는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이는 ‘상호 이익을 위해서 기업이나 브랜드를 사회적 명분이나 이슈에 전략적으로 연계시키는 포지셔닝

  • 글로벌 혁신 판촉 마케팅 성공사례
  • 기업) 고객사 상위 니즈 발견으로 성과 창출 성공사례프랑스 자동차 제조사인 르노(Renault) 고객사의 가치 사슬을 분석 상위 니즈를 발견,자사의 프로세스를 고객사의 가치 사슬 안에 통합.슬로베니아 르노 공장, 페인트 납품에 그치지 않고르노사의 가치 사슬 분석고객사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가능성 발견.고객사 공장의 코팅 작업을 직접 수행스프레이 페인트 작업, 물류 프로세스 관리, 페인트 도장 품질 관리 업무까지 담당. 고객사의 상위

  • 이니스프리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제안
  • 샵은 동방신기, 원빈 등의 유명한 남자 연예인을 광고주로 세워 남성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에 반해 이니스프리는 여태까지 여자 연예인들만을 광고주로 세워왔다. 이니스프리도 남자 연예인이나 남자 일반인을 광고 모델로 세워 친근감을 높이고 인지도를 높이는 것도 중요하겠다. 6. Reference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성숙기에 접어든 화장품 시장 전망, 하나금융 연구소 레드오션으로 전환되는 저가 화장품 시장과 더페이스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