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학] 가방 쇼핑몰(톨트리)의 통계를 통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서론
1.조사 목적
2.조사 주제
Ⅱ.본론
1. 설문조사 방법
2. 통계를 통한 마케팅MIX
1) 가격
2) 제품
3) 판촉
4) 서비스
3.데이터분석 응용
Ⅲ.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조사 목적
톨트리( http://www.talltree.co.kr/) 라는 회사는 1년 전에는 이대 앞에서 가방, 잡화 등을 파는 상점이었다. 서서히 단골 고객이 모이자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몰 두 가지를 병행하기 시작하였다. 그러다가 현재는 오프라인은 하지 않고 주로 남자 가방들을 취급하는 톨트리 온라인 쇼핑몰만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현재 이 쇼핑몰은 이제 막 1년 차의 수익이 나기 시작하는 시점이기 때문에 어떻게 마케팅의 전략을 세우느냐에 따라 매출이 달라진다. 현재 톨트리가 보다 이윤극대화(판매량× 가격-비용)를 위해서 보다 정확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조가 모든 초점을 톨트리라는 온라인 쇼핑몰에 맞추어 여기서 필요한 마케팅 전략의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들을 직접 설문조사대행업체 역할을 맡아 분석하였다. 물론 설문조사는 설문지 작성부터 작성결과까지 기업의 의견을 반영하였다. 이러한 데이터를 가지고 분석하여 마케팅MIX의 가격, 제품, 판촉, 서비스 측면에서 전략을 세우도록 했다. 하지만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비용이 감소되는 측면에서의 접근은 톨트리 측에서 매출표를 분석하는 것을 거절하였기 때문에 하지 못하였다. 정보의 완성순서는 데이터->코딩->분석->예상(정보완성)의 과정으로 이루어져 실질적으로 가치가 있는 정보를 창출하도록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