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20대를 타겟으로 한 Premium jean(프리미엄 진) Launching을 위한 마케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5.2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Environment Analysis

Marketing Research

Marketing Strategy

Conclusion

Limitation of Research


본문내용
Ⅰ. Introduction

1. 기업소개
기업명 : 해밀
중앙대학교 경영학부 마케팅 전공자들이 각자 자금을 출자한 벤처회사.
주요사업 : 새로운 Premium jean 개발 및 종합 의류 브랜드로써 성장.

2. What is Premium Jean?
Premium jean은 jean 단벌을 지칭하기 보다 jean을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를 말한다. 이 브랜드는 우리가 흔히 아는 jean brand-리바이스, 캘빈클라인 등 보다 최소 1.5배 이상 고가(20~30만원대 이상)이며, Jean을 전문으로 한다는 점에서 명품 브랜드의 Jean과는 구별되고 보통 가격도 낮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True religion, 7 for all mankind 등이 있다.


Ⅱ. Environment analysis

1. Market 참고 Web site -
http://cafe.naver.com/ucbj.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42

① 시장 규모 및 성장세 - 06년 기준 전체 Premium jean 마켓은 약 600억 원대 규모로,
1세대 편집매장으로 분류되는 ‘더랩’, ‘쇼룸’, ‘어나더에디션’ 등에 이어 ‘셀렉트’, ‘7gram’, ‘탐&제인’ 등 신규 편집매장들이 생겨나고 있다. 또 압구정, 청담동 등에만 한정되어 있는 매장 분포가 점점 강북과 지방 상권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백화점들까지 Premium Jean 편집매장을 Open하고 있다. 매장이 늘어난다는 것은 수요자가 점점 더 많아졌다는 뜻이며, 앞으로 Premium jean 판매를 위해 편집매장과 백화점이 노력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Premium jean 시장은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한다. 대신 사업부문 법인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태평양이 전개해온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제품 사업을 이어받아 고객의 미(美)와 건강을 위한 토털케어 서비스에 핵심역량을 집중하고 있다.(3) 해외진출배경 1980년대부터 통상마찰이 촉발된 국제적 시장 환경과 민주화 바람을 타고 잦아지기 시작한 노사분규, 또한 경쟁상황이 점점 더 심화되고, 고객의 욕구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방법 등의 문제, 이러한 상황에서 저가 브랜드의 공격적 마케팅과

  •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 한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와 도전처음 창업할 때의 건물 전세금 5000만원의 헝그리 정신화장품계의 지존, 해외로의 발전② 더페이스샾친환경기업Natural Story라는 슬로건 → 천연 추출물로 생산, 친환경적 품질고객 제일주의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품질, 최고의 유통, 최고의 서비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의 경지를 목표로 정진글로벌 마케팅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초일류 기업→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마케팅에 전진사회로의

  • [광고론]배스킨라빈스의 광고전략 연구
  • 한 맛을 직접 골라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는 당시 하겐다즈로 대표되는 프리팩 타입(포장되어 있는 완제품) 제품에 비해 유리한 입장에 설 수 있는 요소였고 이제 막 시장규모가 커지기 시작한 시점에서 고급 아이스크림의 대표주자로서 배스킨 라빈스 31만이 할 수 있는 일이었다. 다. 첫 도약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Launching 광고A.상표개념과 표적시장고객분석과 시장분석결과, 타겟과 제품의 속성을 연결한 상표개념을 찾다보니 나온말이 『골라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 분야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와 도전처음 창업할 때의 건물 전세금 5000만원의 헝그리 정신화장품계의 지존, 해외로의 발전② 더페이스샾친환경기업Natural Story라는 슬로건 → 천연 추출물로 생산, 친환경적 품질고객 제일주의합리적인 가격, 최고의 품질, 최고의 유통, 최고의 서비스→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의 경지를 목표로 정진글로벌 마케팅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초일류 기업→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마케팅에 전진사회로의

  • [A+] [마케팅원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기업 마케팅 총정리 요약본
  • 한 마케팅 관리1. 마케팅의 기본 개념; 마케팅의 정의 : 교환, 거래를 창출하고 원활하게 하며, 그것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게 하기 위한 의도된 활동의 총체; 즉 시장에서의 교환을 원활하게 한다. HOW? 소비자에게 가치를 제공함으로서 교환을 원활하게 한다.; 시장 지향적 경영 관점 :; 마케팅이란 기업과 최종 소비자의 교환 과정을 통하여, 그들에게 최대한의 가치를 제공해 주기 위해 제품(서비스)의개념정립, 촉진, 유통, 가격 결정을 계획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